버팔로님 차량과 합류차량과의 사고시 과실비율은
합류차량이 버팔로님 차량보다 더 앞쪽에서 달리고 있었기 때문에
오히려 버팔로님의 차량이 가해자가 될 것으로 판단합니다.
왜냐하면 합류차량이 본인보다 앞에서 달리고 있었기 때문에 누구가 봐도 합류 차량이
자기 앞으로 들어올 것이 충분히 예견이 되는 상황이고,
또한 합류차량은 자기가 달리는 차로가 없어지는 지점에 있었기기 때문에 부득이하게
합류 할 수 밖에 없다는 점을 고려하면 버팔로님의 차량이 가해자가 될수 밖에 없다고 생각합니다.
버팔로님 차량이 8, 합류차량이 2 정도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차량 위치상으로 봐서 버팔로님이 자기보다 앞에 있는 합류차가 진입하도록 서행하는게 맞다고 보기 때문에 버팔로님이 가해자로 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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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부분의 운전자는 악셀이아닌 브레이크를 밟으며
끼어들어올 공간을 만들어줬겠죠..
일부 몰상식하고 이기적인 몇몇 새기들이 악셀을 밟으며 못들어오게 막았겠죠..
근데 만약 사고가 났다고 가정한다면 박은부위에 따라 과실여부가 좀 다르게 나오겠지만
일단 합류하는 차량이 가해자가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거의다 진입한 상황에서 직진차량이 합류차량 뒤꽁무니를 박는다면 또 얘기는 틀려지죠
버팔로님 앞에 차량하고 합류 차량이 사고가 났다면 합류차량이 가해차량이 되겠지만
버팔로님 차량과 합류차량과의 사고시 과실비율은
합류차량이 버팔로님 차량보다 더 앞쪽에서 달리고 있었기 때문에
오히려 버팔로님의 차량이 가해자가 될 것으로 판단합니다.
왜냐하면 합류차량이 본인보다 앞에서 달리고 있었기 때문에 누구가 봐도 합류 차량이
자기 앞으로 들어올 것이 충분히 예견이 되는 상황이고,
또한 합류차량은 자기가 달리는 차로가 없어지는 지점에 있었기기 때문에 부득이하게
합류 할 수 밖에 없다는 점을 고려하면 버팔로님의 차량이 가해자가 될수 밖에 없다고 생각합니다.
버팔로님 차량이 8, 합류차량이 2 정도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차량 위치상으로 봐서 버팔로님이 자기보다 앞에 있는 합류차가 진입하도록 서행하는게 맞다고 보기 때문에 버팔로님이 가해자로 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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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선변경이 거의 이루어졌을때 차량뒷쪽을 박는다면 말이 틀려지는거죠
박는시점에따라 피.가해자가바뀝니다.
30m입니다.
우회전이나 합류지점에서 자기 차선인 마냥 확확 끼어드는 차량들이 있기에.. 써봅니다.
전 항상 우회전도 정차 하거나 저속에서 상황 파악된다음 진입하는데, 얼마전에 우회전하기전에 잠시 섰더니 뒤에 붙어 따라오던 횐색 bmw시키가 하이빔쏘고 크락션 누르고 난리 치더군요.
우회전이나 진입을 지 편리할때로 운전하는 시키들이 많아서 써봅니다.
그리고 고속도로 톨게이트 나올때도 급가속하지맙시다. 차선 좁아지는데 자기 차선 이라고 뒤에서 밀고 오는 것 들이 넘 많더라구요.
이 내용이 적절해보이네요.
뒷 차량은 처선 감소 구간의 차량이 끼어드는 것을 예상해야 함. 기본 6:4 , 직진 과속 5:5, 비적법 끼어들기 7:3
버팔로님의 차량이 가해차량이 된다는 생각에는 변함이 없습니다.
버팔로님과 나란히 달리는 상황이 아니라
버팔로님보다 좀 앞에서 달리고 있었고 합류가 충분히 예견이 되는 상황이었기 때문에
가해자가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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