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이셋을 키우고있는 맘입니다.
SK매직 정수기를 계약하고 사용하고있는데 저도바쁘다보니 필터주기를 확인못하고 확인해보니 필터교체시를 3개월이나 지났더라구요,.4개월마다 교체인데 3개월이나 지났더라구요.(작년11월24일 교체했음./ 2023 년3월달 점검교체예정) 그래서 고객센테에 전화문의하니 전산에 문제가생겨 누락된거같다는 답변..죄송하다며..계약종류후 한번 필터교체 서비스로 해준다며..제가 아이들이 있다고 말하고 계속 그물 음용했다고했는데..제느낌인지 아이들이 요세들어 잦은설사와 장염이걸리고 그랬거든요.ㅠ
제가 상담사분과 통화한 느낌은 그냥 의무적인 죄송하다는 사과..아이들 괜찮냐는 인간적인 답변 걱정은 없고 수질검사 해봐야 그부분도 해결가능하다는 답변. 정수기를 왜 설치하고 그물을 마시는지..너무 어이가없어서 이런일들이 많냐고 물어보니 그렇진안다고..근데 너무 당연하듯한 대응이 황당하네요..필터교체 체크도 본인이 해야하는건지..체크못한 제잘못인지..중소기업도 아니고 주업무가 정수기관련인데..어이가없네요.그동안 먹은물..이와 관련해서 격으신분들 있으실까요?그리고 사용하시는 정수기 필터교체날짜 한번더 확인해보세요..
해당 내용과 대해 자세히 듣고 싶은데, 실례가 되지 않는다면 010-9431-3410 이나 hoback@tleaves.co.kr로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