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한국사람이 한국브랜드를 못까서 안달이죠?
적당한 비판은 당연한거지만
흉기니 뭐니해서 극단적으로 비난하는 사람들은 무슨차 타고다니시는지 궁금하네요. 주변 지인들중 현기타는 분들에게도 이런식으로 비난하고다니나요?
듣기로는 중국에서 대놓고 현대기아차 까는 덧글작업 미친듯이 한다던데 진짜 그런건지,.
시진핑 개ㅅㄲ 해보라고 하고싶네요.
전 연봉9천따리라 현기아니면 가성비로 다른대안이 없네요
2억이 넘어가는 벤츠 EQS SUV가 보조금받으면 4천만원대 중반에 살수있는 국내전기차보다 전비도 더잘안나오고 충전속도도 더느리고 V2L기능도 없고 회생제동도 더 약한데도 국산차만 까기 바쁜 작태가 도저히 이해가 가질않네요
나에게 총알이 단 한발만 있다면
왜놈보다 나라와 민주주의를 배신한 변절자를 쏘겟다고...
맨날 우리에게 망언하지만 수출용보단 내수용이 더 좋은 일본차보다
내수고객에겐 눈탱이치면서 해외시장에는 다퍼주는 흉기차가 변절자 아닐까유!?
그리고 최근에는 수출형보다 국내용이 옵션이 더좋은경우가 많습니다.
글고 계네입장에선 내수용이 더 싸고 옵션 많으면 자국민에게 좋은거 아님? 그게 정상이라구요. 자국민에게 눈탱이치는 흉기가 비정상이구요.
글구요 차는요 잘달리고 잘서고 안전한게 좋은겁니다. 뭣모르는 호구들이나 짜잘한 옵션많은게 좋은건줄 알구요. 현기는 수출용이 옵션은 낮을지 몰라도 해외 수출국 안전규격에 맞게 범퍼나 문짝안에 뭐하나라도 더 들어갑니다. 그게 좋은거 아님?
옵션많은 쿠킹호일 타고싶으세요!? 가족이 타는 차인데!?
안전의 대명사로 마케팅 잘된 볼보도 최근엔 편의기능을 강화하고자 티맵지원을 했죠. 결국 잘 달리고 잘서고 안전한건 고만고만 하다는 의미입니다.
아무리 비싼돈을 줘도 EQS처럼 국내차량보다 못한경우도 많습니다. 안전도? 충돌테스트 국산차량이 무조건 최하위인가요? 상위권인 경우도 많습니다.
결국 가성비차원에서도 그렇지만 자국민이 국산차를 대놓고 무분별하게 까는 형태가 바람직한것 같지 않아서요.
물론 까일껀 까이고 욕먹을건 욕먹어야되는게 맞지만 반대로 잘한건 잘했다고할줄알아야하고 무분별한 비난은 자제해야된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앞애선 까기바뿌고 뒤로는 결국 본인들도 현기차 구입? 앞뒤가 안맞는 이런 모습도 정상같아 보이진않네요
님같으면 유튜브보며 발로 조립하고 매년 임금올려달라 농성하면서 해외엔 공장도 못짓게하고 차안에서 지들끼리 붕가도하고 데루등 짝짝이로 달면서 부품이란 부품은 하청에 하청을 쥐어짜서 원가절감으로 만든차를 신뢰하오? 엔진도 설계결함으로 오일량 증가하고 진동에 소음쩌는걸 수년간 팔아먹으면서 쉬쉬하고 모르쇠 하던 기업인데!? 초기품질 좋으면 뭐해...5년지나면 슬슬 맛탱이 가는찬데...
그냥 님은 현기 타세유 ㅋ 님이 현기타는데 제가 돈보태주는것도 아니고 딱 본인이 아는만큼 만족하고 살면되죠 이러니 현기가 먹고살지...
그렇게 좋아 죽겠음 딴말 듣지 말고 마이웨이 하십쇼.
적당한 비판?
사람이 불타 죽고, 급발진은 죽어도 인정 안하고
문제 생기면 고객과실로 몰고, 억울해 인터넷에 호소좀 한다하면 고소협박하는 그런 회사.
네, 열심히 빠십시오.
시장의 선두주자가 가격은 쳐 올려 놓고 품질은 어디 개나 줘버리고 오로지 원가절감에 목숨건 그런 회사.
브랜드에 신용도 없구요. 가치는 인도에서도 무시 받는답니다.
다만 욕은 그렇게해대면서 본인들차, 가족들차는 현기타고다니는 가식이 우수워서요. 그렇게 문제가 많은 제조사인데 주변 지인들에게는 말한마디 못하고 온라인에서만 천하의 몹쓸차인양 떠들어대는 작태도 정상은 아닌거같아서요
쓰레빠님은 그럼 말씀하신 문제가 전혀없는 어떤차량타시나요?
다양한 선택지 중 여러가지 측면에서 가장 나을꺼다 믿고 구매했는데 혹시나가 역시나로 고생하는 지인들 여럿 봤습니다. 현기가 악질인건 이걸 알면서도 개선을 안한다는 겁니다. 돈이 많다면야 침 한번 뱉고 다른 브랜드로 넘어가면 그만이지만 대다수는 그렇지 못하잖아요. 그러니 그 울화를 터트리는거고요. 그리고 전 르노탑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