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18일에 9월1일 출발하는 김포-양양노선 예매를 했는데 출발이 내일인 지금 그냥 취소됐다고 카톡하나 달랑 왔습니다.
고속버스도 매진인데 지금 아무 양해도 없이 일방적으로 취소를 하는게 말이 되나요?
고객센터에서는 아무런 답변을 주지 못하고 있습니다.
이 항공사 이런일이 한두번 아닐거 같은데 겪어 보신분 있으신가요? 환불외에 다른 보상을 받을 수 없을까요?
오늘 취소당하신 분들 저는 소비자원에 고발 예정인데 같이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8월18일에 9월1일 출발하는 김포-양양노선 예매를 했는데 출발이 내일인 지금 그냥 취소됐다고 카톡하나 달랑 왔습니다.
고속버스도 매진인데 지금 아무 양해도 없이 일방적으로 취소를 하는게 말이 되나요?
고객센터에서는 아무런 답변을 주지 못하고 있습니다.
이 항공사 이런일이 한두번 아닐거 같은데 겪어 보신분 있으신가요? 환불외에 다른 보상을 받을 수 없을까요?
오늘 취소당하신 분들 저는 소비자원에 고발 예정인데 같이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하이에어를 이용해 주시는 고객 여러분들께 갑작스러운 운휴 안내를 드리게 되어 깊은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하이에어는 항공기의 안전한 운항에 있어 필요조건인 운항관리사의 부족으로 인해
운항관리사의 충원 및 교육이 완료되어 정상 운영될 때까지 부득이하게 운휴하게 되었습니다.
* 운휴 일자 및 운휴 노선
국내선 : 2023년 9월 1일부터 9월 22일까지의 국내선 운항 전노선
국제선 : 2023년 9월 1일부터 10월 28일까지의 국제선 운항 전노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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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냥 싹 다 취소됐네여?ㄷㄷㄷㄷㄷ
투자가 빨리 이뤄져서 정상화 됨 좋겠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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