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일때문에 전국을 다 돌아다니다보니.. 자주 봅니다.
그 전용차선은 일반 버스전용차선이 아니라 BRT 전용차선입니다.
여수엑스포 당시 시범운행을 하고, 세종시에 적용하기 위해 시범운행 중 차량의 문제로 중단상태인 것으로 압니다.
일반버스와 달리, 굴절버스 형태(버스가 2대 이어진 모양)로 90여명의 승객을 한번에 수송가능하다 들었습니다.
정부종합청사가 들어서고, 유동인원이 많아지면서 효율적인 수송을 위해 도입하려고 했던 것으로 알고있습니다.
바이모달트램이라고, 전용차선에서는 자기장인가? 하는 유도신호로 자동운전도 가능하다 들었습니다.
아마, 그 중앙전용차로가 원래는 바이모달트램 전용차선 용도로 시공 된 것으로 알고있습니다.
세종시, 전용차선때문에 U턴 힘드시면, 조금씩만 가도 지하차도 및 우측으로 빠져서 U턴 가능한 곳 많이 있습니다.
저같은 경우, U턴을 해야할 시, 그렇게 합니다. ㅠㅠ
유턴을 하기가 힘들어서 불만이세요? 아님 세금낭비라 생각해서 불만이세요?
버스 마니 안다니는데 왜 만들었냐 불만이시면
님은 저 길 처음 이용하시는거 같은데 어짜피 저길 마니 안다니시는데 뭐하러 불만을 가지세요?
그리고 처음부터 버스전용차로 만들면서 일반차로 2차선을 더 만들었잖아요
나중에 버스전용차로를 만든다면 나중엔 통행량도 많아질텐데 1차로 버스전용차로 공사하느라 정체될테고요
공무원들 케이티엑스타고 오송역에서 버스타고 출근한다카던데
다녀 보시고 하는 말씀이신지..
정시도착. 이게 버스이용객에게는 정말 좋은거거든요
필요할때 만들려면 더 많은 예산과 더 큰 불편이 생깁니다
도로도 쫙쫙 잘빠져서
(일산병원 정신과 : 031-900-0114)
(성안드레아 신경정신병원 : 031-639-3700)
(용인정신병원 : 031-288-0114)
(가족사랑 서울 정신과 의원 : 02-2068-7486)
(송신경정신과의원 : 02-734-5648)
(신경정신과의원 : 02-517-9152)
(동민신경정신과 : 02-353-2325)
(솔빛정신과의원 : 02-359-9418)
(대구 정신병원 : 053-630-3000~1)
(인천 참사랑병원 : 032-571-9111)
(부산 동래병원 : 051-508-0011~5)
정신병원 행복한병원 www.happyhospital.kr
정신병원, 알콜중독전문, 서울위치, 24시간입원가능, 여성병실 분리운영.
알콜중독 정신질환 마음병원 www.angel1339.co.kr
알콜중독 알콜성치매 정신질환, 재활및교육클리닉 의료진 24시간대기, 의36251
정신건강 부천한병원 hanhospital.co.kr
알콜클리닉, 정신분열증, 조울증, 주야입원상담, 서울인천수도권근거리, 의33756
정신재활중점 하나병원 www.hanahosp.com
정신질환 상담치료, 알콜중독입원치료, 24시간 입원상담, 재활중점, 의39140
열린마음정신건강의학과의원 www.yulrin.co.kr
정신분열. 조울증, 우울증, 입원, 낮병원, 가족, 그룹상담, 서울, 의29496
송추정신병원 www.songchumh.co.kr
송추소재, 친환경 넓은운동장, 서울의정부 일산15분, 외곽순환로 송추IC 5분거리
정신질환클리닉 메디웰병원 mwhp.co.kr
24시입원안내, 정신질환, 조울증, 도박중독, 치매병동, 여성병동, 의45381
알콜중독병원 이음병원 www.eum15990987.com
알콜중독병원, 치매 요양병동운영, 개방병동 운영, 내과입원실, 24시간상담.
연세최의겸소아정신과 www.choichild.com
일산롯데백화점옆, 소아정신과전문의, ADHD, 언어치료, 놀이치료, 틱장애.
서울특별시립 백암정신병원 www.baekammh.or.kr
용인소재, 알콜중독, 우울증, 치매, 도박 등 정신질환 치료, 서울특별시립정신병원
서초구정신보건센터 평가수 : 0
02-529-1581 서울 서초구 우면동 68-1
국립정신병원 > 국립정신병원
포항시북구정신보건센터 평가수 : 0
054-241-1275 경북 포항시 북구 덕수동 35-1 2층
국립정신병원 > 국립정신병원
사랑채 평가수 : 0
042-524-8582 대전 서구 갈마2동 398-18
국립정신병원 > 국립정신병원
그 전용차선은 일반 버스전용차선이 아니라 BRT 전용차선입니다.
여수엑스포 당시 시범운행을 하고, 세종시에 적용하기 위해 시범운행 중 차량의 문제로 중단상태인 것으로 압니다.
일반버스와 달리, 굴절버스 형태(버스가 2대 이어진 모양)로 90여명의 승객을 한번에 수송가능하다 들었습니다.
정부종합청사가 들어서고, 유동인원이 많아지면서 효율적인 수송을 위해 도입하려고 했던 것으로 알고있습니다.
바이모달트램이라고, 전용차선에서는 자기장인가? 하는 유도신호로 자동운전도 가능하다 들었습니다.
아마, 그 중앙전용차로가 원래는 바이모달트램 전용차선 용도로 시공 된 것으로 알고있습니다.
세종시, 전용차선때문에 U턴 힘드시면, 조금씩만 가도 지하차도 및 우측으로 빠져서 U턴 가능한 곳 많이 있습니다.
저같은 경우, U턴을 해야할 시, 그렇게 합니다. ㅠㅠ
자세한 내용은 '바이모달트램' 검색하시면 많이 뜰꺼에요.. ㅡㅡ
지금필요없다고 안만들면 나중에 사람들많아지면 그때가서 만들까요?ㅋㅋㅋㅋ
만들때만들어야지 코앞상황만보고살면 미래가없죠 ㅋㅋㅋ
걍 대전 내려갈때 고속도로 타시지 왜 세종시를 경유해 가셔서 ㅋㅋ
버스 마니 안다니는데 왜 만들었냐 불만이시면
님은 저 길 처음 이용하시는거 같은데 어짜피 저길 마니 안다니시는데 뭐하러 불만을 가지세요?
그리고 처음부터 버스전용차로 만들면서 일반차로 2차선을 더 만들었잖아요
나중에 버스전용차로를 만든다면 나중엔 통행량도 많아질텐데 1차로 버스전용차로 공사하느라 정체될테고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