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얼마전 관리인에게 협박받고있다고 글을 쓴 글쓴이 입니다.
원글 -추가--추가-건물 관리인에게 살해협박 받았습니다 도와주세요. | 보배드림 자유게시판 (bobaedream.co.kr)
아니면 제 아이디를 눌러서 게시글 찾아보시면 있습니다.
현재 진행상황 및 다른 자료들을 공유하고자 글을 다시 쓰게 되었습니다.
11월27일 사건발생이후 11월28일 11월29일 하루도 빠짐없이 계속하여 지속적으로 관리인에게 협박당하고 있습니다.
경찰에 고소는 이미 하였으며, 엘리베이터에 대자보를 붙인것에 대하여 담당 수사관이 전화가 왔는데
관리인 허락없이 엘리베이터에 왜 대자보를 붙였냐며 허락은 받은거냐면서 오히려 저를 추궁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대자보를 붙이자마자 관리인이 대자보를 훼손하여 찍은 증거사진을 첨부합니다.
15시 48분과 15시51분사이 관리인이 제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훼손을 하여 바로 112신고를 하였고, 경찰관이 오기전까지 관리인은 "대가리를 부숴버린다", "니차 부숴버린다" 라며 지속적으로 협박을 하였습니다. 차량을 주차타워에서 빼는동안 통화중이었는데 다가와서는 욕설을 하며 시비를 계속 걸어온 사실또한 있습니다.
동영상파일이 1개밖에 첨부가 되지않아서 동영상이 있는데도 불구하고 첨부를 못하고 있습니다.
이후에도 불상의 누군가가 저희집 도어락을 파손까지 한 사실이 있습니다. 누가했는지 참 뻔히 보이긴 하는데 직접적인 증거가 없는 상황입니다.
음성녹음파일과 동영상파일 여러개를 한번에 올릴수있는 방법 아시는분 계시면 댓글에 남겨주시면 참고하여 올리겠습니다.
정말 믿음직한 경찰들덕에 오늘도 안심하며 잘 살고있습니다. 정말 참 믿음직스러운 자랑스러운 부산경찰 입니다.
신변보호요청을 해놓은 상태임에도 매일 매일 협박을 당하고있는데도 전혀 조치가 안되는 믿음직한 경찰!
회원님들중에 변호사님 계시면 연락 한번만 부탁드리겠습니다. 저혼자의 힘으로는 안될것같아 민형사상의 책임을
관리인에게 물게해야 하는데 경찰의 태도와 처리방식 그리고 제대로된 조치가 이루어지지 않아서 변호사님을 선임하고자 합니다. 부산에 계신 변호사님이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중간중간 상황과 후기를 끝까지 올리겠습니다. 많은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자가이신가요? 아니면 세이신가요?
관리인이 지속적으로 협박을 한다면
관리업체 교체를 요구하근가 관리인 교체를 하든가. 관리소장에게 이야기 하심이 맞겠습니다.
그리고 말이 안통하는 놈이면
장도리 들고 가서 죽여버린다고 하세요.
현장에 경찰오면 쌍방으로 고소하면 되고요.
이때 사람은 때리지 마시고 벽같은 곳만 때리세요
막 정신병자 사이코 패스인것 처럼이요
사람은 때리면 불리해집니다.
상대가 협박한 증거도 있으니
그리 시끄러워지면 결국 관리인은 나가게 될겁니다.
말 통하는 사람이면 오줌 지리고선 얌전하게 착해질 겁니다.
-- 게시물 부착과 관련
공동주택 게시물은 관리인의 허락이 있어야 부착할 수있습니다.
때문에 임의 부착시 권한을 위임 받은 관리인이 땔수 있어요
관리비 항목에 인건비가 안잡혀있는거 같은데
관리인 맞아요?
쪽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