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에 S80D5 받았습니다.
임판기간을 거쳐 가지고 있다가 등록을 위해 지난 금요일 구청으로 가려고 하는데...
후드(본네트)의 좌우 단차가 안맞습니다...
이상합니다...
후드를 열었습니다...
좌측 휀더 윗부분에 페인트 부풀어오른자국이 보입니다...
우측 후드지지대(본넷 지지대...한마디로 힌지)에 볼트가 페인트 두께가 불룩합니다...
아상한 예감이 머리를 탁 치고 지나갑니다...
양평동 볼보센터에 들렀습니다...
서비스 매니저...
"어? 신차가 이럴수 없는데~?"
볼코의 조무현 부장에게 연락하더군요.
사진도 전송하더군요.
이상합니다.
한참동안 연락이 되니 안되니하더군요.
오전 11시에 갔는데, 점심나갔다며 기다리랍니다.
1시반에 연락왔답니다.
전화통화하니 아무문제 없는 차랍니다.
저는 이상하다 확인해봐야겠다.
도막검사 의뢰하겠다 했습니다.
갑자기 태도가 변합니다.
"고객님께서 도막검사를 하시면 약간의 오해를 하실 수 있을것 같습니다~"
라며 말도 안되는 뻘소리를 하더니...
결국에 후드 도색차량이라는걸 인정합니다.
그러더니 차량은 정상차량인데, 왜 고객이 트집을 잡느냐고 합니다.
"서비스 매니저도 이상하니 당신한테 사진보내고 문의한것 아니오?
그럼 차를 본 우리둘다 이상한 사람이고, 차도 안보고 문제없다는 당신이 정상이오?"
라고 했더니 또 뭐라뭐라 합니다.
아직 등록 안했습니다.
계속 미등록 상태로 놔두고 차량 교환/환불 받을껍니다!
참고로 딜러도 이런상태인지 전혀 몰라서 제가 구입한 딜러사 사장님 서울 출장와서 볼코 사장 만난다고 지금 1박2일 서울에 계십니다.
돈도 안줬고 등록안했으면 볼보 매장에 세워두고 차키 고이 언져놓고
시승잘했습니다~~~~ 하고 쿨하게 뒤도 안보고~ 다른 수입차매장으로 고고싱
PDI에서...
공장 재도색이면 말도 안합니다...
도색 품질도 야매도장수준입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