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오토 승용차 운행중입니다
항상 내리막이면 전 기어를 중립으로 한체 내려갑니다
그저 연비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까 해서 입니다
기어를 넣은 상태와 중립상태일떄의 연비 차이가 궁금하고 저처럼 비슷한 운행을 하고 계신 분이
있다면 의견 듣고 싶네요
현재 오토 승용차 운행중입니다
항상 내리막이면 전 기어를 중립으로 한체 내려갑니다
그저 연비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까 해서 입니다
기어를 넣은 상태와 중립상태일떄의 연비 차이가 궁금하고 저처럼 비슷한 운행을 하고 계신 분이
있다면 의견 듣고 싶네요
안망가집니다^^
이왕 기름 아낄려면 시원하게 시동끄고 가는걸 추천합니다!
위험한걸 왜 그리 하는지 이해가........
수동이라면 모를까... 더구나 제차는 CVT 인관계로..
그리고 중요한게... 매번 중립과 D를 왔다 갔다하는게 운전하는데 있어서 좀 위험하더라는...
3일해보고 안합니다....
졸 웃긴게 의견 듣고싶다 해놓고 위 댓글보고 열폭하시네ㅡ 대충만봐도 안좋다는 의견이 대다수구만ㅡ 그런가요? 함서 안하던가 하던가 알아서 하면 될것을...
니혼자 죽든지 말든지 상관안하는데
니때문에 다른사람 피해줄까 겁난다.
습관바꾸세요! 운전을 누구한테서 배우셨는지?
중립한적많아요 짐있을때빼고는여
1톤은별고장없는듯 5톤차하고 11톤차는
중립한적한번도없네여ㅋㅋㅋ
오토 승용차도 중립안하네요 1톤만하는데
이상읍음 어차피 급부렉할때 수동은
클러치밟아야하니
님보다 똑똑한 사람들이 차만듭니다
쓸데없이 그런소릴할까요
의견쳐듣고 싶다며 지맘에 안드는 댓글은대꾸해논거봐라
욕댓글 얻어서 고소로 돈벌라고 일부러 그럽니까?
고소당할까바 진짜 참는다 어휴
그냥 걸어다니든 버스타든 차몰지마쇼
궁금한점이 2000rpm 100키로 정도로 가다가 중립하면 rpm 600정도로 떨어지고 가속도 붙으면 130키로 정도 까지 나감d로가면 악셀안밞아도 내리막에서 가속 붙으면 속도에 비래해서 rpm 올라감 여기서 궁금한게 rpm이랑 기름 소모랑 상관없는것인지..?
그리고 기어변속은 내리막 끝날때 100키로 정도 속도에서 prm 3000 정도로 올려서 변속하면 충격이 없고 600에서 변속하면 충격이 오더군요..
2000년식 구베르나인데 22만 다 되가는 동안 아직 미션 문제는 없구요..
요즘차랑 옛날차랑 미션 구조가 많이 틀린가요..
그에 맞는 단수로 바로 들어가는데 그래도 약하게 밋션충격은 있습니다.
상당히 위험해 보이네요
상식적으로 생각을....
주행중 중립 안좋다는사람들 하나는알고 둘은 모르는거죠
중립에서 기어바꾸고 엑셀밟으면 괜찮지만
중립에서 엑셀밟으면서 기어넣으면 안좋습니다.
중립-D갈때 기어가물리는 느낌 힘이전달되는 느낌이 나는 1초사이 잘 알고 사용하면 됍니다
주행중중립은 제조사에서도 하지말라는건데 헛소리를 하는겁니까?
헛소리라니 기분나쁘네요
뒤질라고
전 혹시라도 가속으로 피해야할 상황이 나올지 모르므로 항상 기어 넣고 내려갑니다.
걍 대중교통 이용하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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