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엔진기술은 더이상 특허감이 없지요 연비는 무게입니다
즉 가벼우면서 안전한 제질을 씁니다 알루미늄이 대표적인 예
SUV경우 차체가 나뉩니다,프레입 타입 과 모노코크타입
정통 SUV 렌드로버 나 포드 익스플로어도 프레임 타입을 버리고 요즘 모노코크타입 차체입니다
프레임 타입은 정말 매력있습니다. 그런데 무겁습니다
우리 나라는 모하비.렉스턴이 아직 프레임 타입입니다. 연비, 프레임 치곤 좋습니다
BMWX5,6 모노방식에 엔진이 트윈터보죠 우리나라는 터보를 두개씩이나 달지않죠
전 SUV를 추천.
차는 현실에 맞게 취미에 맞게 타시는게 좋지요 출퇴근 하는데는 덩치는 안맞죠..
전 뉴카렌스인데(08년식) 범퍼에 페인트?만 벗겨지고 아반떼는 범퍼 아작나더군요..차체가 좀 더 높아서 그런가봐요 ㅎㅎ
당연 suv가 세단보다는 똑같은 사고시 안전하다할수있겠죠...안전으로만따진다면요...그건..물어보실꺼도없이..당연한것같구요..내가잘못해야만사고가난다면 세단이유리하겠지먄 요즘 어디그런가요...잘가다가도 옆에서들어오는데..님 말씀하신데로 안전만생각하면 두말할것없이 suv이지요...
프레임이갑이지라
투싼스알겁나부실
넒은시야 차높이인데 타이어값도 무시못함
저는 고속주행많이하는터라 세단이 좋습니다
캠핑 좋와하면 SUV 남자는 세단이다 하면 세단
골라타는맛이 있습니다 ^^
안전은 SUV~
그 다음 suv..
다만 전복되지 않은 사고만 한정해서 보면 suv가 1위..
suv는 차고가 높아서 비교적 안전할듯
그러나 특히 간난아이를 키우는 입장에선 마누라가 싫어 하더라구요. 지금이야 좀 커서 괜찮지만... 지금은 SUV 팔고 세단으로 돌아 왔습니다.
동승자의 편안함은 세단이 편하죠.
suv 휘청거려서리 ㅡㅡ
안전한 운전을 하는게 더 중요합니다
즉 가벼우면서 안전한 제질을 씁니다 알루미늄이 대표적인 예
SUV경우 차체가 나뉩니다,프레입 타입 과 모노코크타입
정통 SUV 렌드로버 나 포드 익스플로어도 프레임 타입을 버리고 요즘 모노코크타입 차체입니다
프레임 타입은 정말 매력있습니다. 그런데 무겁습니다
우리 나라는 모하비.렉스턴이 아직 프레임 타입입니다. 연비, 프레임 치곤 좋습니다
BMWX5,6 모노방식에 엔진이 트윈터보죠 우리나라는 터보를 두개씩이나 달지않죠
전 SUV를 추천.
차는 현실에 맞게 취미에 맞게 타시는게 좋지요 출퇴근 하는데는 덩치는 안맞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