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오늘 1시 35분경 위례IC로 가시는 분들께 죄송합니다...(차사고를 처음 내서 어쩔줄 몰라서 1차선에 차가 정차되있었습니다)
서울 출장 후 동부간선도로에서 위례 IC방면으로 가는데 수서IC에서 들어온차(3차선)에서 갑자기 제차(2차선)으로 진입해서 급하게 핸들을 돌리다 1차선에 있는 제네시스gv70을 박았습니다. 3차선에서 2차선으로 들어온 차는 잠시 앞쪽에서 멈추고 지켜보다가 바로 출발해버렸습니다.(이때 차번호를 외웟어야됫는데 처음 사고난거라 손을 떨고 있어서...)
그래서 블랙박스로 확인 해보려고 했는데 차 블박이 오래되서 촬영이 안되었고, 3차선에서 2차선으로 오려는 차량제네시스(제가박은차량)같은경우 빌트인캠인데 보험사통해 문의 해본결과 녹화본이 없다고하네요....
9년동안 무사고로 잘 다니다가 이번같이 사고를 낸적이 처음이라 아직도 떨립니다. 무접촉뺑소니가 아니고 제 실수로 상대방차와 상대방에게 해악을 끼칠수도 있지만... 정말 억울합니다..
물론 상황과 정황을 알 수있는 방법으로 주변에 방범용 CCTV이긴해서 일단 경찰에 신고하러 수서경찰서로 갈 생각입니다. 하지만 방범용 CCTV로 차를 잡을 수 있을까요.... 그래서 답답한 마음에 일단 글을 써봅니다.. 도와주세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