팰리세이드20년식 24000키로 타고있는차주 입니다에어컨이 시원하게 나오지 않아 블루핸즈에 차를 맡기게 되었습니다콘덴서 어셈블리 교체, 냉매충전수리비 642,180원을 청구하여 결제하고 와서보니 차도 많이 타지않았는데 수리비가 괴다한거같아현대자동차 본사에 문의해봤습니다. 문의해보니 4년4만키로 미만 이여도 보증수리가 된다는걸 알게되었고.
결제를 이미 했어도 4만4천키로 변경후 무상수리 가능하다는 답변을 받았고 수리맡긴 블루핸즈에 전화해보니 3년 6만키로 보증기간으로 이미 결제가 끝난건은 안된다는 답변만 들을 수 있었습니다
처음 전화 했을때 현대자동차 본사 답변은 이미 결제가 끝난건도 수리 업체로 연락하여 보증기간 4년4만키로 변경후 무상수리 가능하다며 답변을 받았지만
블루핸즈 수리업체 쪽에선 해주지 않으려합니다 소비자보호센터, 현대자동차 본사에도 현 상황에 대해 접수 해둔상태인데어떻게 대응 해야할까요.
꺼꾸로 내려가는게 빠른 처리 방법 같아요.
본인차량 보증이 몆년 설정인지 확인요
전자면 문제없는거고 후자면 뭇제 있는거고.
3년 6만인데 4년 기준 해달라고하는거면 분쟁이 아니라 글쓴이가 상진이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