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너무 하소연 할곳이 없어서 이렇게 글을 남겨 봅니다.
현대 자동차 블루핸즈 00 지점에서 자동차를 수리하고 앞유리에 금이 갔습니다.
9년전 고속도로에서 작은 돌빵 하나 맞아서 그냥 콕 하고 찍힌정도여서
혹시라도 금이갈까 전문업체에서 수리해서 아무이상없이 잘타고 다녔습니다.
그런데 이게 뭔일인지.. 현대자동차 블루핸즈 00 지점에서 자동차를 수리하고 앞유리 금이 갔습니다.
자동차를 받고나서 보상을 요구 했으나..
돌빵 맞은 유리는 못쓰는 거라고..하면서 보상이 안된다고 하네요.
(전 9년동안 못쓰는 유리로 고속도로 운전했음)
언제든지 깨질수도 있다고 하면서..
난 피해자로 자동차 수리를 요청했는데...어느순간 가해자가 되어버렸습니다.
나중에 블랙박스를 확인해 본결과.. 24-6-13일 2시경 공업사 직원분이 자동세차를 돌리면서 유리가 깨지는 영상을 확인했습니다.
영상을 확인후 현대 자동차 블루핸즈에가서 전후 사정을 이야기 하니 처리해줄수 없으며
좋은 방법으로(블루핸즈 담당자말) 가해차량 보험사에 이야기 해서 차량사고로 인해 깨질수 있다고 하면서
보험사랑 잘이야기 해서 (보험사)5:5(차량소유자) 정도로 이야기 해보라고 하네요
(아무리 생각해봐도 이건 말이 안되는 것 같습니다..)
관할 담당자인 현대자동차 주재원과 통화했는데..이건 관여할수 없는사항이라...어쩔수 없다는 답변만 하더라구요..
이런경우 어떻게 처리 해야하는지 궁금합니다.
이건.. 어렵지않을까요
노브러쉬세차가 간혹 샤트안테나 파손이나 누수 이야기를 들어 수압이 센가보다 정도로 알고는 있는데.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