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점에서 결론 내립니다.ㅋㅋ
벨로스터(FS)문짝 만드는 회사에 근무 하고 있습니다.
5DR 계획 없습니다.
"아루룽" 말씀 처럼 유럽이나 일본등 우측핸들차량 수출용은 개발단계때 부터
RHD사양으로 생산합니다.
국내사양의 반대로 보심 됩니다. 오른쪽에 문짝하나에 왼쪽이 문짝두개..
그리고 왜건사양과 3DR사양은 차량의 개발단계부터 점검되는거지,
이미 양산된차량이 변경되는건 없습니다. 예를 들면 YF양산중에
인기가 좋아 VF(YF유럽사양)가 나오는게 아니라 VF는 벌써 YF
출시전에 개발 완료 되어 현재 양산 되는 겁니다..ㅋㅋ
현대라믄.. 차라리 패션카로 만들거라봅니다 ㅋㅋㅋㅋ 어차피 망한차....
터보아님 되돌리기힘든차 +_+...
우리나라와 다른 일본이나 다른나라중엔 우핸들차량도 있잖아용
그렇게돼면 문은 우리나라와 다른 반대쪽에 달리는게 현명하겠죠..
그치만 그렇게 프레임을 만들지않고 윗분말씀처럼...
그냥 5도어를 염두해두었다가 문짝5개로 만들어서 파는걸로압니다
그렇기때문에 문이없는데도 불구하고 문이아닐뿐이지
벨로스터실제로 내부를보면 문이있는곳과 없는곳은 차이가별로없습니다
심지어 손잡이도있구요
오른쪽이 문이 하나 달려서 나옵니다... 이미.....
제가들은바론 그렇네요~
수출형 부품구하면 공업사 튠으로도 3도어 만들수 있겠네요.....ㅋㅋㅋ
5도어 개발은 한다고 했는데 i30랑 겹친다고 해서 안하는걸로 들었는데
벨로스터(FS)문짝 만드는 회사에 근무 하고 있습니다.
5DR 계획 없습니다.
"아루룽" 말씀 처럼 유럽이나 일본등 우측핸들차량 수출용은 개발단계때 부터
RHD사양으로 생산합니다.
국내사양의 반대로 보심 됩니다. 오른쪽에 문짝하나에 왼쪽이 문짝두개..
그리고 왜건사양과 3DR사양은 차량의 개발단계부터 점검되는거지,
이미 양산된차량이 변경되는건 없습니다. 예를 들면 YF양산중에
인기가 좋아 VF(YF유럽사양)가 나오는게 아니라 VF는 벌써 YF
출시전에 개발 완료 되어 현재 양산 되는 겁니다..ㅋㅋ
원가절감....뒷문짝마져 없애 문짝하나에 얼만데
단 한번도 이쁘다고 생각해본적 없는 차종..
근데 2도어 타본사람이면 그 불편함 잘 알거임...문이 많은건 좋은거같다고 생각함,.
그나저나 볼보c30은 5도어로 안만드나 몰라... 그건 5도어 만들면 좀 더 인기 끌텐데 말이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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