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의 성능이나 상황에 따라 다르지만, 고속 주행중에 급격하게 스티어링을 조작하면 순간적으로 자동차의 거동이 불안정해집니다. 앞 차는 장애물을 좀 더 일찍 보고 회피를 했지만, 님의 경우는 앞 차가 회피 한 후에 보셨기때문에 좀 더 급격한 스티어링 조작이 있었던 것 같습니다. 스티어링 조작으로 불안정한 상태에 진입 했는데, 급브레이크를 밟으면 차의 거동은 더욱 불안해 집니다. 다행히, 브레이크에서 발을 빨리 떼시고 카운터스티어로 자세를 잡으신 듯 합니다.
무엇보다도 안전거리 확보와 과속 안하기가 중요하게 느껴지는 경우입니다.
구엠디 브디씨 없으면;;;
감속만이 ;;;
그럼에도 많이 팔리는거 보면 신기함...
먼가 바란스가 안맞아그런가?
궁금하네요
저도 모르게 반사적으로 브레이크 풀로 밟고 핸들 좌우로 요리조리 하면서 간신히 중심 잡았어요
영상으로보면 크게 안흔들려보이는데 몸이 좌우로 흔들릴정도로 흔들흔들 거리더라구요
사람들이 알아도 못느끼는게 한순간에 죽음,하반신마비, 전신마비가 과속때문입니다. 조심하세요.
무엇보다도 안전거리 확보와 과속 안하기가 중요하게 느껴지는 경우입니다.
바꿔보겠습니다
그냥피해가느냐....
죽던지..
죽을뻔했던지...
피쉬테일현상은 뉴프라이드 디젤이 갑이었습니다.
아반테같은 차 타고 왜 저리 과속하시는지. 휴우, 보는 내가 다 긴장되네요.
한방에 골로 갑니다. 조심하세요.
많이당황했네요
이제 안전운전 하겠습니다
순정 15인치나 16이었으면..위험했을지도..
브레이크 쭈욱 밟고있었으면 사고났을겁니다
계속 타시려거든...
하체 튜닝하시고 타세요
바람만 불면 차가 휘청거립니다
지금 일적으로 다마스 타는데..
다마스보다 더 핸들이 지멋데로 움직입니다
양쪽이 맞지않거나, 압이 너무 약하거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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