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7월7일 배민원 배달픽업수행중 교차로 사고가 났습니다 과실비율은 7대3정도 제가 삼이고 상대가 칠정도네요 교차로라서 그냥 넘어가려고 배민원 콜센터에 사고 사실 고지하고 픽업배차 취소했습니다. 이에 배민원 콜세터에서 배차취소후 사고접수까지 했습니다 그로부터 이틀후 사고 운행번호가 오지않아 사고처리가 어려우니 운행번호를 알아서 보험사에 제출하라고합니다. 그래서 배미원 콜센터에 연락하여 운행번호를 아려달고고하니 자기네는 그런번호가 없다고 카톡채널로 문의하라고 하기에 카톡채널로 문의했더니 배차취소된 번호는 안오고 배달완료된 자료만 왔기에 이게 아니고 취소된 운행번호를 알려달라 했습니다 그랬더니 이주일동안 스몰티켓으로 전화해라 배민원으로전화해라 카톡채널로 연결해라 보험담당자에거 연락해라 연락했더니 본인이 해야한다등 계속해서 똑같은 말만 되풀이 하며 이주일을 보내고 있습니다 유상보험이라 개인보험은 적용이 안될것같아 배민원에서 시간제 유상보험을 들고 운행하는데 배민원측에서 이런식으로 하루종일 이주간 계속해서 돌리는데 정말 답답아고 미치겠습니다 도대체 보험료는 빼가면서 사고처리는 이렇게 밖에 할수없다는게 너무 어의가 없어 드림 형제님들께 문의드립니다 제가 잘못한걸까요?아님 보험사가 잘못한걸까요?그렇지 않으면 배민원에서 잘못한걸까요?아님 스몰티켓에서 잘못한걸까요?정말 답답합니다 드림형제님들 도와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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