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본론부터 이야기하자면 저는 8월달에 차를 예약한 후
9월 25일 차를 받았습니다. 그러다 어떤 일로 인해 9월 30일 센터에 수리를 맡겼고 맡길 당시 총 주행거리는 35였습니다.
그리고 10/11일 17시 30분에 차를 받는 날이었고 시간이 나질않아 탁송을 신청했습니다.
그렇게 17시30분이 가까워져도 오질 않아 탁송 기사의 연락처를 받고 탁송기사가 센터에 도착했을 때 이미 다른 누군가가 제 차를 운전하고 떠났다는 말을 하였고 상황을 알아보는 중이라 해서 저는 당장 잘 알아봐 달라하고 전화를 끊었습니다.
2-30분쯤 지나 담당 어드바이저에게 전화가 와서 상황파악이 되었고 다른 탁송기사가 담당 차를 헷갈리고 제 차를 운전하고 20~30키로 쯤 운전한 것이라고 했습니다.
저는 그 날 일정이 빠듯해 얼른 가져다주라고 하였고 결국 저는 18시 30분을 넘겨 차를 받았습니다. 다음 일정을 위해 일단 집을 서둘러 들려야 했고, 주차를 하는 도중 총주행거리를 확인해 보니 94km가 찍혀있는 것입니다. (직장에서 집까지가 1키로가 안됩니다)
수리를 맡겼을 시 35.. 받고난 직후 91 ..
당장 전화해서 물어보니 얼라이언트 맞추는데 2-30키로 주행한다는 말도 안되는 소릴 하고..
또 새차라서 내부 청결도 신경쓰고 있는데.. 먹나 버린 종이컵까지.. 내부에 있었습니다..
어드바이저는 탁송기사거 뒤바뀐 잘못을 시인하고 있습니다.
제가 첫 차고 이런 일은 처음이라 어떻게 해결 해야할까요?
56km를 어떻게 운전했을 지 모르고
차에 쓰레기까지 있는 상황을 보니 화가 나네요..
블박은 인수받은 날부터 10월9일까지 기록이 없었습니다.
sd카드는 125기가이고 차 받은 날 sd카드 용량은 115GB였던걸 보니 용량때문에 지워진건 아닐 거 같고
의도적으로 지운건지..
정리하자면
1. 9월 25일에 새차 받음
2. 문제가 생겨 9월 30일 차를 센터에 맡김
(맡길 당시 주행거리 35km)
3. 10월 11일 17시 30분 차 받는 날 탁송 예약
4. 탁송기사가 뒤바껴 차를 약 2-30km 운전
5. 맡길 당시 35km 차 받고난 직후 91km.
어드바이저는 얼라이먼트 조정 중 주행 2-30키로 했을거라 주장
탁송기사가 바뀌어 주행거리 늘어난 것과 얼라이먼트 조정 주행으로 이렇게 늘어났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6. 블박 인수받은 날로부터 10월9일까지 기록 없음
7. 어떻게 해결하는 게 좋을지요..
글 쓰는 솜씨가 없어 내용이 뒤죽박죽 한 점 죄송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17시30분까지 가지러 가야했는데 일을 뺄 수가 없었어서..ㅠ
그려러니 하세요
차에만 이상 없음되지 따지고해봐야
주행 테스터다면 뭐라 할검니까
비행기냐....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