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눈팅만하다가 어이없는 일을 당해서 글 올립니다
참고로 제 차는 장기렌트입니다 어제 렌트사에서
연락이 왔습니다 몇주전 집근처 패스트푸드점에서
무전취식으로 경찰서 접수되어서 전화드렸다고요
당시 드라이브스루로 가족이 디저트를 사러 갔었습니다
주문을 하고 결재를 삼성페이로 하고 물건 받고
카드승인내역 알림 확인후 집에갔던일이였죠
어제 본사통화 하다가 알고보니 저는 그 금액보다 낮은 금액이였고 과결제 사실이였다는걸 알게 되었습니다
진짜 화가 나더군요 경찰서에는 통화후 정상 승인내역
보내드렸습니다
더 화가 나는건 담당지점 책임자의 사과전화도 없다는 겁니다
제가 법적으로나 피해보상이나 해볼 만한건 없는 걸까요?
멀쩡한 고객을 무전취식자로 취급했다는게
너무화가납니다
물론 기분이 나쁘실 순 있습니다 당연하죠 근데 그 기분 나쁜 것으로 생업에 지장이 있거나 정신질환이 발생했거나 하는 등의 일이 있었고 그걸 객관적으로 입증하셔야 하죠
일단 경찰서에서 무혐의 불송치 처분이 확정되면 해당 영업점에 문의를 해보세요 지금 그 가게 입장에선 어떻게 진행중인지 모를 거예요
우산절도혐의로 전화받았슈~
해당시간대 카드결제자 전원통화라고.....
뭐 그러려니했쥬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