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인터넷은 유플러스 씁니다.
기존에 KT를 사용중이고, 최소 요금제로 변경후 요금만 나가고있습니다.
품질이나 고객센터의 불만은 없습니다.
다만, KT를 접수했던 대리점이 지랄같아서
그 대리점이 예전에 자게에도 게시글을 올렸지만
스카이라이프에서 KT로 자기들 대리점을 통해 이동하면
스카이라이프 위약금 전액 납부를 약속했는데
6개월정도 차일피일 미루고 미루다가 신용불량자 등재 될뻔했고,
제가 과기부랑 소보원이랑 민원제기할수있는곳 전부다 민원제기해서 결국 받아낸곳입니다.
어쨌거나, 스카이라이프에서 KT넘어올때
KT 10개월만쓰고 해지하면 대리점에서 지급했던 사은품 환수안된다고 해서
이번달이 11개월째라 해지할려고 물어보니
12개월은 써야 사은품 환수가 안된다네요
후딱 해지했으면 좋겠습니다. 이 대리점이랑 더이상 엮이는것도 싫고
뭔가 묶여있는것도 극혐이네요
테레비 소리 듣고 혼자 떠들고 미 ㅣㄴ 티브 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