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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하비 2013년식 주행거리 인증합니다.
아직 현역으로 잘굴러가고요...
얼마전 브레이크 계통 수리 받으러 정비소 갔는데
주행거리 보고 수리 금액이 많이 나오는데 고치실꺼냐구...
시운전 해보시더니 '고쳐서 타셔야겠네요 아직 쌩쌩 하네요' 했습니다.
소모품만 교환하고 계속 탔으면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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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쏘 89만 이후 국산중에
60만 첨봅니다.
차가 아니고 친구네요
붕붕이 고생했는데
한번쯤은 고급지고 맛난밥으로 주셔야겠어요
굳 모닝입니다
^____^
일년에 5만이상 ㄷㄷㄷㄷ
100만 가즈아 ㄷㄷ
굿!!
61만 진짜 대단하십니다!
기아에서 새 차 줘라!!!
뭔가 물건을 꼼꼼히, 잘 관리해서
더는 고칠 수 없을 때까지 사용하는거 ㅎ
현대의 가장실수는 베라를 너무잘만들었다는거
베라타다가 벤츠랑 사고났는데 벤츠는 폐차하고 베라 수리비 500나온 기억이 10년전 ㅋㅋ
내 업무소나타 59만 7천
저도 곧 60만 ㅎ
아무 개조없이 카라반도 5년 끌고다녔어도
고장이 아예 없었던.. 팔때쯤 에어서스 상태만 약간 메롱했었음.
단 연비가 아무리해도 좋지 않았네요. 시내가 많은편으로 7km정도
무쏘 89만 이후 국산중에
60만 첨봅니다.
차가 아니고 친구네요
2.4라 잘달림요 ,,,
대부분 오일 잘 갈아주고
심하게 과속 안 한 차들이 오래 가더라구요근데 베라는18ㅇ 수시로 밟고다닌 분도 60 만 넘기더라구요
엔진 내구성 하나는 알아줘야 함
3.0lpi
제로백이 승용차보다 빨라 시끕했던 기억이
저는 k7 14년식 18만6천인데 엄청 탓나 했더니 아직 제 차는 애기군여...
타이밍벨트 2번. 150
겉벨트 2번. 80
브레이크라인호스 40
고압펌프. 150
미션 을바라시. 450
기타등등. 300
타이어 오일등은 제외
그냥 쭉 탈랍니다~ㅎㅎ
감사합니다~
제차 5년 12만 바꿀까 살짝 고민했는데
생각 바꾸것습니다
프린스 42만 키로
그랜져 HG 64만키로(렌트카 16만키로 인수)
고쳐가면서 저 정도 탔습니다.
그랜져 폐차시 직원이 혹시 조선족이냐고?
이정도 주행거리는 처음이라고....
정비도 예방정비도 소홀히 하지 않쿠요...
오일정비 뿐만아니라 어퍼암,로우암,부싱, 엔진미미,전기배선도 정비하였구요
차량에 관심이 많은편입니다.
정비만 꼼꼼히하고 튜닝이나 그런것에는 관심이 없습니다. 순정 그대로입니다.
아...실내등만 LED로 교체하였습니다.
모하비 잠깐 운전후에 펠리세이드 타보니
거의 gls 마이바흐 ㅋ
30만 40만 ㅋㅋㅋ
이스타나 40만 찍은거보고 60만 찍은건 처음보네요.ㅋ
신차 여러대 뽑고 10만키로 한번 못 넘기고 기변하는 저는
반성합니다..
사고만 안나면 죽을 때 까지 타도 되겠다는 용기를 얻었습니다.
몇년전 lpi 아반떼 하이브리드 타다가 퍼져서 폐차... 20만키로 좀 넘고 12년 탔었죠...
지금도 LPI 차 인데.. ㅋㅋ LPI는 원래 허약한가 싶기도 하고요.. 궁금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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