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와 같은 피해로 회원님들은 스트레스 받지 않길 바라며 적어봅니다 ㅎ
-기본정보
1. 계약일 : 2024-09-03
2. 딜러사 : 코오롱
3. 전시장 : 강남
4. 차량 인도일 : 2024-09-09
5. 시리즈/모델 : X7/40i LCI
6. 연식 : 2024
-문제사항 요약
1. 차량 인도 당시 스크래치(운전석 뒷자리 문) 있는 상태로 인수
2. BMW 서비스 센터(교대)에서 하자 처리중 스크래치는 해결
3. 스크래치 이외의 도장 벗겨진 부분 남겨둔채로 전달, 요구하지도 않았던 블랙박스를 차주에게 고지하지도 않고 교체
4. 보상요구-> 보상요구 수용(BMW 라이프스타일 100만원)
4. 재입고
5. 리터치만 진행(요따구로 하다니...)
6. 보상요구 -> 보상불가입장
-상세설명
1. 차량 인도 전일 딜러는 스크래치 사실을 알고있었으나 미리 고지하지않음(딜러말로는 선팅,유리막 작업하다가 생긴걸로 예상한다고함)
2. 인수당일 롯데에비뉴엘 BMW 부스 발렛 스티커를 들이밀며 스크래치가 있다는 사실을 고지
3. 끝까지 책임지고 최선을 다해서 해결하겠다는 말로 소비자를 기만해서 인수하도록 유도
4. 1차 입고 당시 요구하지도 않았던 블랙박스를 차주에게 고지하지도 않고 교체(딜러의 의도를 파악하긴 어렵지만 독단적 판단으로 진행)
5. 재입고 당시 문 탈거 하지 않을경우 작업이 완벽할 수 없다는 내용을 고지하지 않은채로 리터치만 진행(작업반장기준 이정도면 괜찮을거라고 생각해서 진행했다고함)
6. 딜러도 센터도 도장 벗겨진 부분에 대한 이유를 설명해주지 않음(보상을 해준것으로 보아 작업실수로 판단됨)
7. 추가 입고를 해야하는 상황에서 보상에 대한 언급 자체를 못하게 함. 1차, 2차 수리 들어간 이유가 다른 건인데 이미 보상을 했다고 발뺌
당연한 얘기지만... 저도 잠깐 홀려서 인수를 했는데 차량구매시 꼭꼭 하자 점검하고 문제 없는 차 받으세요 무조건!!!
병신같아서 당했지만 회원님들은 항상 똑똑한 구매 하시길 바랍니다!
ps> 혹시 작업전문가 분들중에서 작은 스크래치 도장중에 저렇게 벗겨질수있는 이유가 뭔지 아시는분은 댓글로 설명즘 부탁드립니다 ㅠ ?그리고 도어 탈거 안하고 작업을 완벽하게 할수는 없는건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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