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geojesimi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5513
대체 진실이 뭔지...위 사실이 맞다면 보험사 개xx 인데.. 덤으로 언론도.
모든 경우의 수를 열어놓고 봐야할듯 하네요
http://www.geojesimi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5513
대체 진실이 뭔지...위 사실이 맞다면 보험사 개xx 인데.. 덤으로 언론도.
모든 경우의 수를 열어놓고 봐야할듯 하네요
정말 그런거라면 그냥 보험수리해도 되죠.
FM대로 수리안하고 적당히 수리하고 렌트는 안하던가 적당한 국산차로 렌트했다면??
오히려 개념있다고 더 칭찬해줄것같은데요??
거짓 증언이 법정에서 모두에게 공개되고 밝혀지지 않으면 거짓말이 진실로 둔갑되는 것이죠.
아직 명백하게 사기, 또는 진실이 나오지 않았는데, 당시 보험사와 보험청구 철회할때의 [녹취록을 공개]해서 진실이 밝혀졌으면 좋겠네요.
진실은 저너머에..
그나저나...사기꾼이니 어쩌니 sns와 뉴스 기사만 믿고 욕이란 욕은 오만 욕은 다 싸지른사람들은...
자신의 실수를..또는 자신의 죄를 뉘우치기나할까..에휴인터넷이란 공간이..참..필요악이군요..
언론에 크게 보도되지 않고 화제가 되지 않았다면 이 사건은 어떻게 흘러 갔을 지 모릅니다. 영상을 보면 벌써부터 정차되어 있는 차에 그대로 부딪힙니다. 또 자신이 사기가 아니라면 애초에 절대 시인할 이유도 없는 거지요. 아직 경찰 수사 결과 발표는 안 되었지만 전형적인 보험사기 시도로 보여 집니다.
이런사례 한두건이 아닐겁니다.
저도 피해자로써 2년째 보험사를 상대로 소송중..
주차되어있는 제차를 후진으로 부딧혀놓구선 앞범퍼 본넷 좌측 휀더 등등 견적이 많이 나오자 보험사 바로 저한테 소송 걸더군요 못해주겠다고 그러고선 저한테 상대방 차주랑 친분관계있는지 조사하고 원래 알던 사이냐고 조사하고 아직도 보험사를 믿으세요 여러분? 절대 우리편에 서있는 보험사가 아닙니다. 가입할땐 고객님 보상해줄떈 호갱님됩니다.
전 판결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보험사가 항소해서 또 재판으로 기다리는 중입니다. 저는 사고 감정인까지 신청해서 사진다찍어가고 감정인이 원하는 공업사까지 차량 가져가서 리프트 올리고 감정까지 받은 상태입니다. 감정인이 오히려 조언을 해주더군요. 자기도 나와서 감정하지만 이걸 왜하고 있는지 모르겠다고 보험사는 어차피 해줘야 하는게 사람 지치게 만들고 어줍지않은 금액으로 합의하려는 의도가 뻔히 보이는 짓인데 나와서 괜한 짖하고 있다구 하더군요. 최초에 견적냈을때 보험사가 공업사 사장님한테 피해자 차주한테는 말하지말고 견적 한 500정도만 내주시죠 라고 했답니다. 사장님이 보험처리 수도 없이 많이 해봤지만 보험사가 얼마나 피해자를 기만하고 우습게 보길래 자기한테 전화해서 돈500에 보수 견적을 내주라고 한건지.. 녹취를 했어야 하는데 못한게 너무 아쉽다며 증인되어줄테니깐 끝까지 가세요 라고 하더군요. 결국 제돈으로 전부 수리하고 랜트까지 사용했습니다. 30일 꼬박 채워서요. 합당한선에선 제 권리 충분히 챙길꺼구 전 정당하게 다 청구하려구요.아직도 전 소송중이고 이놈의 보험사가 얼마나더 항소를 하고 시간을 끌런지 아주 열이 받을데로 받고 독이 오를때까지 오르네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