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단점은 무엇보다도 내구성이라고봅니다. 미국 언론매체에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지만 진정한 내구성은 국내에서 생산된 차량을 5년 후에 가져다가 시험해 보면 이역시 답 나옵니다. 앞으로 현대차의 발전 방안은 야무지게 차를 만들어 파는것도 좋지만 기업의 정체성을 가지고 갔으면 좋겠습니다. 정주영회장은 품질을 굉장히 생각했죠.
1. 미래??? 해외에서 잘 나갈지는 모르겠으나 국민의 대부분은 등 돌릴듯...
2. 단점??? 정말 몰라서 물으시나 오만키로만 넘으면 찌그덕 거리는 내구성과 원래
그렇습니다 고갱님... 고객을 물로보는 마인드......
3. 기업입장.... 자기 돈으로 물건사는데 과연 기업 입장은 얼마나 생각할까요??
기업이 고객 생각 해줘야 되는게 정상아닌가요??? 미국 에어백 선전 하던 것 보면
참 그게 기업 정신가요??? 되 묻고 싶군요.....
그리고 품질향상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국내완성차량의 품질좀 높여주십시오 ㅋㅋㅋ핸들잠김이랑 에어백그리고쿠킹호일
제가사원이엿으면 보배가입도못하것네요 ㅎㅎ
2.문제점은 육각 이병신같은거랑..니뽄차처럼 조용한거 만들었으면 이제 독일차처럼
타이트한거 만들었으면..그다음 문제점은 결함은 기업이미지를 떠나 인정을 빨리해줬으면..
특히 지엠은 한국 십벌래 떨어져 나가며 ㄴ200 만대 감소 그냥 4위 주저앉음.
시대 시대에 맞게 눈치가 빠른 회사라 잘 견뎌내리라 생각합니다. 단, 명가로서의
발전은 기대하기 힘들것입니다.(자국민한테 하는거 보면 답 나오죠)
2. 단점??? 정말 몰라서 물으시나 오만키로만 넘으면 찌그덕 거리는 내구성과 원래
그렇습니다 고갱님... 고객을 물로보는 마인드......
3. 기업입장.... 자기 돈으로 물건사는데 과연 기업 입장은 얼마나 생각할까요??
기업이 고객 생각 해줘야 되는게 정상아닌가요??? 미국 에어백 선전 하던 것 보면
참 그게 기업 정신가요??? 되 묻고 싶군요.....
소비자를 븅신으로 보다가는-
설령 나중에가서 같은 품질 같은 가격이 되더라도 흉기는 안삼 ㅋ
2. 현대가의 정신이 사라짐
3. 혁신과 변화만이 살 길
무조건 양으로 승부한다는 겁니다..... 싸고 질은 그럭저럭 하며....대량생산...
아니 초대량생산~~ 현기차의 생산능력은 이미 세계최고 수준이죠
하지만 브랜드력이 아직도 많이 딸리기 때문에 어느 한계점을 못 넘어설 경우
그 생산능력과 과잉인력은 급격한 영업이익 저하를 가져올 것입니다..
미쓰비씨나 도요타의 전례를 답습할 가능성이 99% 라고 생각해효~~
절대로 bmw나 벤쯔.... 처럼 될 수 가 없스므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