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국산차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national&No=332332
2000년대 초반에 도요타 자동차가 렉서스 라는 브랜드를 국내에 런칭하고
대성공을 거두자 도요타 브랜드 역시 진출하며, 공장까지 준공하려고 했었죠 ㅎ
만약 당시 도요타 공장이 계획대로 국내에 준공되고
연간 2만대 이상의 생산능력이 되어 판매를 했다면
국내 시장은 어떻게 되었을까요 ㅎㅎ
혼다 cr-v 인기는 저리가라고 쏘나타의 아성도 넘볼수 있었을까요...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답은 아무도 모른다...ㅎ
미래는 과거를 알아야 미래를 예측할수 있는것이구요....
슬금슬금 가격이나 쳐올리고 ㅋㅋㅋㅋㅋ
쉐보레만큼 팔릴듯....ㅎㅎ
세단형인 IS 나 ES,LS는 봐줄만 하지 않나요?
적어도 현대의 쏘나타나 에쿠스 보다는 ㅋㅋ
도요타는 아발론이나 아벤자 이런거 들여오면 좋을텐데 말입니다..
렉서스와 겹칠것 같구;;;
코롤라가 2000만원이 넘고....뭐....시에나는 생각보다 '저렴'합니다만..
하지만 가격이나,성능 말고 크게 봤을떄 전체적인 상품성,신뢰도,품질은
현대보다 아직 몇계단 위에 있죠 ㅎ
몇개 차종이나 생산할지가 중요하죠..
르삼처럼 3~4개 생산하면 잘해야 10% 정도일거라고 막연히 추측해봅니다..
이정도 라인업에 가격경쟁력만 갖췄으면 중대박을 했을꺼 같다는...
지금 ㅋㅋ 독일3사랑 가격면에서 삐까뜰라고 하다 개망한거 아닌가요?
모델들 가격이 지금처럼 많이 비싸지는 않았는데 국내에도 당시
차량이 저렴해서 지금과 비슷한 양상이 아니었나 생각듭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