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생각지도 못한 선물을 받았답니다
며칠전 보배에 제가 올린글에
아들의 꿈을 이뤄주는중입니다!!
이글을 보시고
어떤분께서 쪽지를 주셨는데요
아들사진을 보니 김도영선수 유니폼을
항상 흰옷만 입고 있던데..
검은건 없으신가요?
이렇게 왔답니다..
없으니 없다고 답을 보냈고요..
그런데
검은색유니폼을 드리고 싶으시다는겁니다
헐..
반반의 심정으로
경부선 노선의 금호고속 버스를
붙잡고 제 기수랑 이름을 적어서
서울가는 버스에 보내주시면
제가 받을수있다고 답장을 보냈더니
조금전
한 선배님께서
쇼핑백을 주시며
ㅡ누가 이거 너 주라던데~^^
열어보니 검은색 유니폼이 딱!!!!!
정말
감사합니다
아들에게 세상에는 좋은 어른이 많다는걸
알게해주는 선물이 될꺼같습니다 ~^^






































안전운전 하세요
이런 글로 희화화 마시고
중앙고속이 쌉노답이고
잘 알고 있으니 걱정 안하셔도 될듯
이해 못하는 사람이 문제
만두나 드시고
버스가 1차선 맞나요??
저분은 경부만 타시는분입니다 ^^
이 멘트가
.반대 50개 먹어야 하는 멘트인가
뒤돌아 보겠습니다.
사람 냄새 나는 세상이 좋다 ㅎㅎ
보기 좋아요 ..
조그마한 관심이
세상을 변하게 합니다.
고맙습니다.
다 갖고와서 말하는듯
댓글들이 보여 참 짜증나네요,
이분 글 보면 항상 좋은일만 하시던데
뻘댓글들은 삼가 주세요
안전운전하십쇼!!
모두 멋져유!!
대단한 분들이시네요! 아들이 얼마나 좋아할까! ㅎㅎ
멋진분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