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게시판 > 자유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10)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장 진짜싼마이 26.06.23 14:01 답글 신고
    진짜 감독 꼴뵈기 시러서 우리나라가 이기는꼴 안보고싶은건 이번이 첨인듯...
    답글 7
  • 레벨 대령 3 멧돼지잡는날 26.06.23 14:41 답글 신고
    홍명보 면상 꼴도보기 싫음

    고집불통에 막무가내식 전략운영
    선수기용에도 문제가 많고

    윤석열식 막가파 경기운영으로 짜증남
    답글 2
  • 레벨 대위 3 데뷔못한작곡가 26.06.23 14:35 답글 신고
    바꾸라할 때 안 바꾸고 꼭 다 쳐맞고 다 지고 바꾸게 됨.
    답글 0
  • 레벨 대위 3 FTZB 26.06.24 05:01 답글 신고
    소 다나가서 마굿간 비었다..
  • 레벨 병장 늘보는자영업 26.06.24 06:08 답글 신고
    지가 명장이어서 고집 부리는거면 인정 근데 애는 감독으로서 능력도 전술도 그렇다고 경기 운용하는 기본도 없는데 왜 다른 선수들한테 피해를 주냐고~ 국민은 고구마 100개 먹고 축구보는 기분인데 같이 뛰는 선수들은 오죽할까 ㅉㅉㅉ
  • 레벨 하사 1 짝퉁매니아 26.06.24 06:24 답글 신고
    니가명장이냐 명보지 개노무새끼
  • 레벨 대위 3 촉촉한피스톤 26.06.24 06:25 답글 신고
    우린 멕시코한테 뭐 대주고
    멕시코는 우리 뺨 때리고
    이렇게 되는건 아니런지 심히 걱정이 됩니다.
  • 레벨 중위 1 오스트랄스파르타쿠스 26.06.24 07:02 답글 신고
    관상은 과학
  • 레벨 중장 당진현대대장간 26.06.24 07:42 답글 신고
    면상 참 말 안듣고 아부 잘하게 생겼네
  • 레벨 하사 2 왜구박멸선봉대 26.06.24 07:50 답글 신고
    우리선수들의 가능성을 본 월드컵이였다
    세대교체가 잘이루어지고 선진축구시스템을 도입하여 4년뒤에는 8강을 목표로 준비하겠다..
  • 레벨 대위 3 seeslow 26.06.24 08:03 답글 신고
    "한국이 친구", "러시아 월드컵 독일 이겨줘서 감사" 다 개소리. 믿을 것은 자기 자신 밖에 없고, 국제 사회에 친구 없다
  • 레벨 소위 1 전주아재 26.06.24 08:08 답글 신고
    남아공 꺽길 바라지만 홍 생각하면 2대1로 지길 바라는 생각도 들어요
  • 레벨 대령 2 일렉장판 26.06.24 08:42 답글 신고
    나가리 될 수도가 아니라 결과가 좋아도 나가리임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