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방영중인 나솔로 ㅋㅋ
거래처 직원에게 흥미있는 말을 들었습니다.
여자 출연자 중 한명이 일찐이었다는~~ 의느님에게 태어난 얼굴~
학폭 피해자들이 언제 제보를 할찌 흥미진진하다는 말을요~~
넌 어떻게 알아?? 물어보니 같은 학교 출신이라고 일찐중 일찐이었다는... ㄷㄷㄷ
전 의구심이 드는게 가해자였던 사람들이 어떤 맘으로 티비 출연을 결정할까요?
피해자들의 제보가 있을껀데~~ 얼굴 고치고 개명하면 완벽하게 숨겨질까요??
심리가 궁금합니다~
심리전문가님들의 고견을 듣고 싶습니다..




































그런것까지 고려했다면 일진안하죠.
학폭 영혼말살 피해자 갈가리 찢은 인생
배 이상으로 지옥 속에 평생 살기를 바랍니다
학폭 영혼말살 피해자 갈가리 찢은 인생
배 이상으로 지옥 속에 평생 살기를 바랍니다
그런것까지 고려했다면 일진안하죠.
날나리들끼리 싸우다가 지면 학폭피해자 이기면 학폭가해자
누군지는 지켜봐야할거같네요.
"나솔 안나갈껄~ ㅠㅠ 괜히 나가서 얼굴팔리고"
눈물이 또르르~~~~
개명을 했다.
자신은 잊어서 생각도 안 난다.
그러니 방송에 나오는 것이겠죠.
사실이라면 가장 타격이 클 때를 기다리고 있겠지요.
너무 빨리 제보하면 1회만에 편집 다시해서 못보는 경우가 많더군요. 나솔 사기꾼 여자편과 엄마와 같이 나오는 다른 프로그램이 그랬지요.
이번에는 누군지 궁금하네요
여럿을 의심하게 만들고
억울한 사람을 만들수 있습니다
조만간 하차소식 들리겠어요
쪽지좀..
남에게 피해 준거 없으면
그냥 넘어가쇼
일방적인 얘기만 듣고 마녀사냥 ?
뭐 이딴 글이 베스트냐
학폭가해자는 평생 숨어서 조용히 살다 뒤지길...
매주교회나가서 기도하면 끝난다는것과
동일한심보죠
동창회가보면 하나둘기어나오고 결국 그들만 남음
때린 놈은 잊어도 맞은 놈은 평생 간다
네가 학폭가해자랑 무슨차이니?
지켜보는 피해자들이 언제든 신상 털어서 공개하고 가족 전체를 지옥으로 내몰 준비가 되어 있으니 말이죠...
한순간 나락으로 떨어지고 비참한 인생 살아가는 연예인과 기업인들 보셨죠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