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게시판 > 자유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58)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준장 하느리파래 26.06.23 16:44 답글 신고
    가해자는 그런것 까지 고려안해요.
    그런것까지 고려했다면 일진안하죠.
    답글 0
  • 레벨 대장 꽃길만걸으소서 26.06.23 15:38 답글 신고
    이게 사실이라면
    학폭 영혼말살 피해자 갈가리 찢은 인생
    배 이상으로 지옥 속에 평생 살기를 바랍니다
    답글 0
  • 레벨 중장 뭐먹었어 26.06.23 16:13 답글 신고
    학폭은 살인임!
    답글 0
  • 레벨 대장 꽃길만걸으소서 26.06.23 15:38 답글 신고
    이게 사실이라면
    학폭 영혼말살 피해자 갈가리 찢은 인생
    배 이상으로 지옥 속에 평생 살기를 바랍니다
  • 레벨 중장 뭐먹었어 26.06.23 16:13 답글 신고
    학폭은 살인임!
  • 레벨 준장 하느리파래 26.06.23 16:44 답글 신고
    가해자는 그런것 까지 고려안해요.
    그런것까지 고려했다면 일진안하죠.
  • 레벨 대령 3 꽈랑꽈랑여름 26.06.23 16:46 답글 신고
    나솔은 논란이 없는 기수가 없네요 @..@;
  • 레벨 대위 2 흑미흑초 26.06.23 16:51 답글 신고
    병맛 프로들
  • 레벨 일병 끊을수가없다 26.06.23 16:51 답글 신고
    그게 사실이라면 남들은 모를꺼라는 혼자만의 멍청한 생각이겠죠
  • 레벨 중사 2호봉 양처현모 26.06.23 17:25 답글 신고
    일찐이라고 제보하는 사람들 보면 같은 일찐인 경우가 허다하더만요

    날나리들끼리 싸우다가 지면 학폭피해자 이기면 학폭가해자
  • 레벨 하사 1호봉 이상앨 26.06.23 17:31 답글 신고
    자기가 일진이었다고 생각 안 하나 보죠. 가해자란 그런 것
  • 레벨 원사 3 해안돌이 26.06.23 17:34 답글 신고
    누구입니까? 관상을 보아하니 혹시 순자??
  • 레벨 병장 스모킹건담 26.06.23 22:04 답글 신고
    순자는 성형한 얼굴도 아니고 오히려 순자같은 애들이 정의감 넘칠수도 있어요.
    누군지는 지켜봐야할거같네요.
  • 레벨 병장 레벨업맨 26.06.23 17:47 답글 신고
    성형 느낌 많이 나는 출연자 3명이 딱 떠오르네요
  • 레벨 중장 자랑스러운대한민국 26.06.23 18:20 답글 신고
    이제... 학폭 터지고, 퍼지면...

    "나솔 안나갈껄~ ㅠㅠ 괜히 나가서 얼굴팔리고"
    눈물이 또르르~~~~
  • 레벨 이등병 발바닥탄다 26.06.23 19:17 답글 신고
    성형느낌은 ㅇㅅ이 가장 강하고 쎄하다고 느낀 부분이 본인 생각 거슬리면 고개 숙이고 인상쓰는게 살짝살짝 스쳐가더라구요
  • 레벨 대위 2 대구삼촌 26.06.23 21:28 답글 신고
    성형을 했다.
    개명을 했다.
    자신은 잊어서 생각도 안 난다.
    그러니 방송에 나오는 것이겠죠.

    사실이라면 가장 타격이 클 때를 기다리고 있겠지요.
  • 레벨 훈련병 호두땅콩 26.06.23 21:46 답글 신고
    이런 맛으로 보지요. 빌런들..
    너무 빨리 제보하면 1회만에 편집 다시해서 못보는 경우가 많더군요. 나솔 사기꾼 여자편과 엄마와 같이 나오는 다른 프로그램이 그랬지요.
    이번에는 누군지 궁금하네요
  • 레벨 상사 3 101동트리마제 26.06.23 21:49 답글 신고
    누구지??
  • 레벨 중사 2 루어Cy 26.06.23 22:01 답글 신고
    이런 글은 좋지 않습니다

    여럿을 의심하게 만들고
    억울한 사람을 만들수 있습니다
  • 레벨 대위 3 세상참나원 26.06.23 22:13 답글 신고
    보지가 벌렁벌렁근질근질한듯ㅋ
  • 레벨 소위 2 캐딜락레코드 26.06.23 22:46 답글 신고
    초딩도 보는 싸이트에서 왜 그러셔요..;;;
  • 레벨 병장 춰춰춰 26.06.24 08:16 신고
    @캐딜락레코드 저놈이 초딩임
  • 레벨 원사 3 개초코 26.06.24 06:31 답글 신고
    참..아직도이렇게글쓰는애가있네
  • 레벨 원사 3 일본의멸망 26.06.24 06:33 답글 신고
    지워라. 저질.
  • 레벨 대령 1 팩트댓글 26.06.23 22:52 답글 신고
    숨겼는데 하필 보배서 걸렸네요ㅋㅋ
    조만간 하차소식 들리겠어요
  • 레벨 원사 3 어듬속부엉이 26.06.23 22:54 답글 신고
    너무 궁금하네요~~~~~~~~
    쪽지좀..
  • 레벨 대장 독도와한글 26.06.23 22:54 답글 신고
    누굽니까~
  • 레벨 이등병 너구리어흥 26.06.23 22:56 답글 신고
    팩트가 하나도없네 여적여ㅋ
  • 레벨 소령 3 맨투더맨 26.06.23 23:17 답글 신고
    이니셜이라도
  • 레벨 대령 2 치이이익 26.06.23 23:24 답글 신고
    나솔 or 나솔사계 어딥니까?
  • 레벨 대위 3 이재앙 26.06.23 23:28 답글 신고
    행실이 올바르지 않았어도
    남에게 피해 준거 없으면
    그냥 넘어가쇼
  • 레벨 소위 2 OROSI 26.06.23 23:44 답글 신고
    제발좀 이런건 사전에 걸르자
  • 레벨 병장 덕구덕구 26.06.23 23:53 답글 신고
    심리전문가님의 고견을 듣고싶은척 주워들었는데 아는얘기 떠벌리고싶어서 근질근질해 죽겠는게 ㅈㄴ티나네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뭐하나 들으면 그냥 떠벌리고싶어서 어케사는겨 인생은
  • 레벨 원사 3 고기덮밥 26.06.23 23:59 답글 신고
    그 거래처 여직원 말은 신뢰 하시나요?
  • 레벨 대령 3 BlyAly 26.06.24 00:14 답글 신고
    큰일 낼 사람이시네 ..

    일방적인 얘기만 듣고 마녀사냥 ?
  • 레벨 이등병 이름패스 26.06.24 00:26 답글 신고
    보배에 아줌마들만 있나
    뭐 이딴 글이 베스트냐
  • 레벨 준장 s그것이알고섰다s 26.06.24 00:30 답글 신고
    애초에 지들은 장난이었다고 생각하니까

    학폭가해자는 평생 숨어서 조용히 살다 뒤지길...
  • 레벨 원사 3 니니육에알리 26.06.24 00:56 답글 신고
    보지만 쩌어억 벌리면 지 편할대로 살줄알았나? 공수래 공수거
  • 레벨 중령 1 앗미련곰탱이 26.06.24 01:00 답글 신고
    곧 하차하겠는데..
  • 레벨 상사 3 반품마왕 26.06.24 02:31 답글 신고
    그정도 사고력이 있으면 일진 안하죠
  • 레벨 준장 백밥집선생 26.06.24 03:34 답글 신고
    본인들은 나쁜짓했다 생각 안해요...그저 장난? 일탈? 이정도
  • 레벨 대위 3 파크지송 26.06.24 04:26 답글 신고
    교인들이 죄짓고

    매주교회나가서 기도하면 끝난다는것과

    동일한심보죠
  • 레벨 대위 3 FTZB 26.06.24 04:48 답글 신고
    피디.작가들 고생 쫌 하긋네.
  • 레벨 상병 무천도사 26.06.24 05:01 답글 신고
    일단 글쓴이는 남 뒷담화 좋아하는 스타일 같고 사회에서 제발 엮이지 말아야할 스타일인건 알겠음
  • 레벨 하사 1 삼형제는용감해 26.06.24 06:17 답글 신고
    어른인데 카더라..가지고..이런글을..
  • 레벨 소위 1호봉 asdf1234q 26.06.24 06:33 답글 신고
    학폭 했으면 매장 당해야죠ㅎㅎ
  • 레벨 대령 2 광주조동기 26.06.24 06:47 답글 신고
    일진이나 벌레들은 기어 나오는게 정석입니다..가만 못있어요.
    동창회가보면 하나둘기어나오고 결국 그들만 남음
  • 레벨 대령 1 어딜넣어요 26.06.24 06:48 답글 신고
    학폭이 사실이라면 매장 됐으면 좋겠다
    때린 놈은 잊어도 맞은 놈은 평생 간다
  • 레벨 중위 3 모조리고쳐줄께 26.06.24 07:00 답글 신고
    현실판 악대리가 아쉽다.
  • 레벨 중사 1 조막한엉덩이 26.06.24 07:20 답글 신고
    거래처 직원의 말........
  • 레벨 소위 1 용고니 26.06.24 07:21 답글 신고
    자기반성이란게 결여되니 어릴때나 나이먹어서도 타인에 감정은 내알바 아닌 상태인거지요 한마디로 개종자 입니다.
  • 레벨 병장 구름바람하늘 26.06.24 07:43 답글 신고
    증거 하나 없이 이런거 퍼 나르는것도 문제
  • 레벨 대령 2 장안동남아 26.06.24 07:49 답글 신고
    범죄자가 대통령도 하는데 뭐
  • 레벨 상병 큰달이 26.06.24 08:33 답글 신고
    넌 말로 되갚는 일이 꼭 생기길 바랄께...
    네가 학폭가해자랑 무슨차이니?
  • 레벨 소장 무었이든방법은있다 26.06.24 08:09 답글 신고
    성형심하게한사람은 없던데...누굴까?? 옥슈이는 아니길
  • 레벨 원사 2 물개사타구니땀띠남 26.06.24 08:13 답글 신고
    현세계의 지옥같은 맛을 보여주기 바란다..
  • 레벨 상병 NOVEMBER맨 26.06.24 08:15 답글 신고
    그래서 가해자는 절대 성공해서도 안되고 행복해서도 안된다고 합니다.
    지켜보는 피해자들이 언제든 신상 털어서 공개하고 가족 전체를 지옥으로 내몰 준비가 되어 있으니 말이죠...
    한순간 나락으로 떨어지고 비참한 인생 살아가는 연예인과 기업인들 보셨죠들~
  • 레벨 대위 2 한평남 26.06.24 08:16 답글 신고
    인생은 실전이다 맛보여줘야함 지 무덤 지가 팠으니
  • 레벨 대령 3 파란나라의곰 26.06.24 08:29 답글 신고
    가해자는 피해자가 어떤 고통을 받는지 잘 몰라서 의미없어요.. 인실좆 되어봐야 알죠
  • 레벨 간호사 하루하루감사히11 26.06.24 08:41 답글 신고
    근데 글쓴님? 글만봐선 일진이였다고 했지 학폭 가해자란 말도 없는데 너무 갔네요 그 지인분한테 학폭을 했단말을 들은건가요? 예민한 부분일텐데 조심하시길,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