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게시판 > 자유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55)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위 3 롸빈 26.06.23 17:33 답글 신고
    읽다보니 그냥 안가는게 맞는것같네요
    코스트코나 인터넷주문으로 동네타이어가게가서 교체만하는걸로...
    답글 2
  • 레벨 상사 1 천둥쏘리 26.06.23 17:49 답글 신고
    믿고 거르는 곳 아닌가 왜 굳이
    답글 2
  • 레벨 대령 1 ET는노숙자 26.06.23 17:49 답글 신고
    다나와 최저가 검색 타이어 주문 동내 단골 카센타 가서 장착 이 루트가 안전하고 가장 저렴함

    백만원이 넘는 금액을 현금으로 결제요구 하고 가격도 저렴하지 않음
    답글 2
  • 레벨 상병 MK아빠 26.06.23 22:01 답글 신고
    왜케 화가나셧지 제글에 뭐가 그리 긁히셧어요?? 사실을 말한건데 글잘보시면 사업주위해 쓴글도잇는데 안억울하신가보네요 회사에 억압되서 열심히 돈버세요 전혀 안부러우니 ㅎㅎ
  • 레벨 원수 Saramim 26.06.23 22:03 답글 신고
    난 억하심정도 모르는
    님이 더 귀여워여 ㅋㅋㅋㅋ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상병 MK아빠 26.06.23 22:04 답글 신고
    뱅크직원들 인성봐라 대단하네
  • 레벨 상병 MK아빠 26.06.23 22:22 신고
    계좌 보내라고 시원하게 돈보내준다던글을 지우셧네 ㅎㅎㅎ
  • 레벨 병장 비와서자전거못탄다 26.06.23 22:16 답글 신고
    대구인근 사람들은 대구가서 교체하는게 싸게침
  • 레벨 상병 MK아빠 26.06.23 22:21 답글 신고
    대구 싼집많죠
  • 레벨 간호사 인민재판장 26.06.23 22:32 답글 신고
    꿀팁 악플 오지네
  • 레벨 상병 MK아빠 26.06.23 22:35 답글 신고
    그러게요 꿀팁전수해주는데 악플이 오지네요 ㅎㅎ
  • 레벨 중령 1 신들린아재 26.06.23 22:41 답글 신고
    그러게요 좋은 마음으로 글쓴건데 좋게 봐줍시다 쫌 …
  • 레벨 상병 MK아빠 26.06.24 00:16 답글 신고
    감사합니다 ^^
  • 레벨 병장 람보청년2 26.06.23 22:45 답글 신고
    코스트코가세요 다들 그냥
  • 레벨 상병 MK아빠 26.06.24 00:17 답글 신고
    코스트코는 타이어는 싼데 밸런스를 안봐준다 들었습니다 그래서 인터넷 장착이 가장나을거같고 주위 개인매장 가격비교해서 인터넷이랑 따지고 구매하시는편이 잴 나을거같네요
  • 레벨 원수 빅파워셀러 26.06.23 22:52 답글 신고
    유독 그 타이어 업체들 외벽에만 붙어 있는 "홍길동" 부모님이 물려주신 제 이름 석자를 걸고 저렴하게 판매하겠습니다. 식의 ★현수막★
  • 레벨 상병 MK아빠 26.06.24 00:16 답글 신고
    가족팔아먹는 회사로 유명한곳을 말하시는것 같네요
  • 레벨 대위 3 해태브라벚고 26.06.23 23:01 답글 신고
    제친구가 아직도 거기에 다닙니다 친구라 눈탱이는 안쳐요 이놈하는말이 야 아무리 싸게 주고싶어도 안되겠다 인터넷에서 주문한다음 우리매장으로 시켜놔라 내가 장착해줄게 타이어제일 싸게 장착하려면 이월타이어 구할수 있으면 구해서 장착하는게 제일싸고 그다음은 인터넷으로 알아보고 장착하는게 제일쌉니다
  • 레벨 상병 MK아빠 26.06.24 00:15 답글 신고
    맞아요 저도 가족 지인들 항상 인터넷 주문하라 했습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상병 MK아빠 26.06.23 23:56 답글 신고
    이야 엄청난 댓글을 다시네 ㅋㅋㅋㅋ 그런데 왜 자기가 불리안 댓글은 삭제하시나요?? 뱅크직원님아??맞는얘기하는데 너무 뿔나셧네 유독 뱅크출신들만 뿔내시네 뱅크라는말 한마디도 안했는데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상병 MK아빠 26.06.23 23:59 답글 신고
    ???민규아버지 누구랑 헷갈려하는거지... 어디지역사람이세여??어느뱅크이신지??
  • 레벨 상병 MK아빠 26.06.24 00:01 답글 신고
    현금매출 슈킹??슈킹이 훔쳣다라는 말임?? 그런거없다는데 뭔 훔침?? 그리고 뱅크애들 현금 다 훔치는거 뱅크출신은 다알텐데 왜자꾸 뱅크 욕먹을 짓을하세여 뱅크라는 증거가 없는데 제발저립니까??
  • 레벨 상병 MK아빠 26.06.24 00:02 답글 신고
    고소해주세요 재발좀 ㅋㅋㅋ 아 민규라는단어가 혹시 MK때문임?? 이거 중동욕인데 ㅋㅋㅋㅋㅋㅋ 참 가지가지하네
  • 레벨 상병 MK아빠 26.06.24 00:04 답글 신고
    아니... 왜케 열을내지 나알아?? 겁나 웃긴사람이네 댓글 계속 삭제하네?? 실명거론하고 알아봐야겠네 민규가 누구아빠인지 뱅크출신 동생들 많이아는데 요근래 퇴사한사람이겠지??
  • 레벨 상사 3 대림스케일 26.06.24 00:05 답글 신고
    이런 꿀팁글에 악성 댓글이 달리지.
    요즘은 인터넷이 발전되서 사기치면 바로 뽀록남.
  • 레벨 상병 MK아빠 26.06.24 00:07 답글 신고
    맞죠 거짓말로 글쓰면 바로 뽀록나죠 ㅎㅎ
  • 레벨 상병 MK아빠 26.06.24 00:07 답글 신고
    아 혹시 위에글 남동공단이나 영등포 사업주신가?? 유명하지않음?? 남동공단 직원이 퇴사하면서 회장한테 꼰질럿다던데 타이어도 매달 200~300개씩 해쳐 드셧다고 영등포는 뭐 워낙유명하니 그둘중 하나신가..
  • 레벨 상병 MK아빠 26.06.24 00:10 답글 신고
    댓글을 몇개나 삭제하는거야 ㅋㅋㅋ 후달리나보네 ㅎㅎ
  • 레벨 하사 2 그게바로나요 26.06.24 00:10 답글 신고
    유독 자동차관련업계가 눈탱이 심함
  • 레벨 상병 MK아빠 26.06.24 00:12 답글 신고
    눈탱이는 어쩔수 없죠 중고차차럼 법이 존재하는것도아니니
  • 레벨 상병 MK아빠 26.06.24 00:12 답글 신고
    cp321 너 실명거론하고 고소해줄게 누군지 경찰서에서 보자 ㅎㅎ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상병 MK아빠 26.06.24 00:17 신고
    @Cp321어디 메장인가요??
  • 레벨 상병 MK아빠 26.06.24 00:19 신고
    님이 뱅크출신을 밝히시고 나를 민규아버지?? 참 가지가지하시네여 또삭제하네 ㅋㅋ 어느매장인지 알려줘야 찾아가지 또삭제하네 삭제기록 어자피 다남는데
  • 레벨 소위 1 아임그루 26.06.24 00:16 답글 신고
    타야는 다나와 검색후 교체가 젤 저렴함
  • 레벨 상병 MK아빠 26.06.24 00:17 답글 신고
    꿀팁 감사합니다
  • 레벨 상병 MK아빠 26.06.24 00:30 답글 신고
    아 그게 사실인가보네 은행에서 찌라시 돈다길래 뭔가했는데 남동퇴사한 친구 누군지 알아봐야겠네요 엄청 유명했다던데 그사람 얘기하는거 같네여 지금 악성댓글 다는사람들 연관이잇는거같네
  • 레벨 상병 MK아빠 26.06.24 00:31 답글 신고
    이건또 뭔소리지 ㅋㅋㅋ 하여간 조만간보자 니가 실명거론한사람이 누구아들인지 찾아볼게 또삭제하네 ㅋㅋㅋ
  • 레벨 소령 2 분수낙조 26.06.24 01:48 답글 신고
    결국
    타이어도 중고차 핸드폰 못지않게
    사기꾼 집단 이라는건데
    참 힘드네요
    믿고 할 수 있는곳이 없어

    근데
    왜 저렇게 변질 되는건지
    물어봐도 답 없겠죠
  • 레벨 소위 1 또치10 26.06.24 03:18 답글 신고
    철자, 띄어쓰기 개판이라 읽다 그만 둠..
  • 레벨 병장 LFA 26.06.24 04:09 답글 신고
    흥정해야하고 옆에서 지켜봐야하고 불안하게
    굳이 뭐하러 가냐고ㅋㅋㅋㅋㅋ
    제값주고 한국 넥센 가고 말지ㅋㅋㅋ
  • 레벨 소위 2 보배부산회원 26.06.24 05:44 답글 신고
    회사는 밀어내기하고 지원하는걸로 돈번다고 들었는데 맞나요? 사올때 많이 사와야 싸고..계약물량있고 타이어 들어오는 날이 제일 힘들고ㅠ

    내 친구 타이어가게에서 일했는데
    직원 누구는 연봉 억도 받아간다고
    위에 사람이 사기치라고 한다함
    차 들어오면 타이어 뽑고 시작하고 안볼때
    사기치고 그런다 들었음. 그친구 도저히 자기는 계속 그렇게 못하겠다고 그만둠. 타이어 하나 팔면5만원 정도 남는다고 들었음.
    근데 모수입타이어는 여기저기 전화해봐도 총판이 제일 싸기는 했음. 총판이ㅋㅋ여기저기 전화하셨죠!얼마씩 부르던가요 이런 질문도 함.
    심한곳은 10만원 넘게 차이났음. 총판보다 더 남겨 먹겠져 뭐..
  • 레벨 중령 1 일반거북이 26.06.24 06:13 답글 신고
    카톡 뽐내기방 성과방이 다 있구나
  • 레벨 이등병 이웃집또또털어 26.06.24 06:15 답글 신고
    이건 다른얘기인데, 부모님 차량관리를 위해 알아본바 온라인 구매후 제천은 수령할수 없던데, 제천쪽은 타이어 매장끼리 담합했나봐요?
    오프라인으로만 가능하더라구요.
  • 레벨 병장 오이도라지 26.06.24 06:26 답글 신고
    걍 신경쓰기 귀찮고 알아보기 싫으면 행사할때 코스트코 가서 교체하는게 젤좋음..
  • 레벨 대령 1 어딜넣어요 26.06.24 06:54 답글 신고
    화내고 욕하는 사람들 다 타이어 종사자들
  • 레벨 원사 3 고냥이쏭이 26.06.24 07:03 답글 신고
    전 인터넷에 교체할 타이어 알아보고 제조회사 가맹점만 알아봄.넥센 타이어 낄거면 넥센체인점 전화로 알아보고 금호면 금호 한타면 한타 이런 식으로 가죠.바지사장 앉히고 장사하는곳 특히 젊은 점장이 하는곳은 절대 안갑니다
  • 레벨 대령 3 궁핍한빨간차주인 26.06.24 07:59 답글 신고
    추천 및 캡쳐해서 다음에 교체시 참고 자료!
  • 레벨 대위 1 늑대아니에요 26.06.24 08:11 답글 신고
    타이어은행 아직도 가는 병신들이 있단 말인가?
  • 레벨 원사 3 googang 26.06.24 08:12 답글 신고
    타이어 렌탈 하거나… 인터넷에서 사믄 됩니다. 집근처 교체 해주는 정비소로 배송시키믄 교체비만 좀 주믄 되요. 타이어집에 가
    지 마셔요~
  • 레벨 대령 2 양심은갖고살자 26.06.24 08:21 답글 신고
    타이어 회사 다닌 사업주는 뭔 말인지...;;
  • 레벨 병장 로또17년째꽝 26.06.24 08:41 답글 신고
    타이어뱅크 매장 책임자(점장)는 사업주라 부름
  • 레벨 대위 2 흑미흑초 26.06.24 08:24 답글 신고
    선생님 렌탈은 어떤가요.......그게 그건거 같기도 하고
    나은거 같기도 하고 음
  • 레벨 소위 1 당구초보 26.06.24 08:32 답글 신고
    처음으로 타뱅 가려고 했는데... 그냥 인터넷 주문해야 할듯
  • 레벨 중사 3 드렁큰WildPig 26.06.24 08:33 답글 신고
    타이어 공기압 보러갔는데 차를 리프트에 올려야하다고해서 그냥 내가 보겠다 했더니 리프트 안올리면 못한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