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게시판 > 자유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24)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대령 3호봉 대파는뚠뚠 26.06.23 23:15 답글 신고
    머슴살이를 해도 대감집에서 하라는 말이 있죠. 왜 중소기업 기피하고, 대기업 가려고 난리칠까요. 20년 공부해서 가는 대학조차도 대기업 입사하려고 가는게 현실임.
    답글 1
  • 레벨 소장 달려라거북님 26.06.24 07:21 답글 신고
    맞습니다 오히려 돈없는 저소득층 새끼들이 마트같은데 밀집되어있으면 클레임 더럽게 걸로 돈까지 요구하는게 빈번합니다 만원짜리 하나 사놓고 또한 가난한 새끼들이 국힘찍으면서 보유세 종합소득세 걱정해줍니다 대가릭 애초에 없어요
    답글 2
  • 레벨 소장 punktal 26.06.24 07:50 답글 신고
    가난한 사람이 착한건 90년대까지임.지금4050세대가 중고등학교일때임.그 때는 가난해도 예의가 있고 열심히 공부하고 일하고 정의로웠음.지금은 도태된 사람들이 가난함.남들만큼 노력안하고 잘 살려는 인간들.기본 예의나 정의감 도덕심 없음.
    답글 0
  • 레벨 대령 3호봉 대파는뚠뚠 26.06.23 23:15 답글 신고
    머슴살이를 해도 대감집에서 하라는 말이 있죠. 왜 중소기업 기피하고, 대기업 가려고 난리칠까요. 20년 공부해서 가는 대학조차도 대기업 입사하려고 가는게 현실임.
  • 레벨 상사 1 밀랫 26.06.23 23:21 답글 신고
    같이 일하는 사람들 인성 때문이겠죠?
  • 레벨 대령 1 328MT 26.06.24 01:36 답글 신고
    기생충 보면 답 나옴 지들끼리 속이고 죽이고 냄새좀 난다 했다고 칼부림하고 반성은 1도 없고
    좌파마인드 뿌리박힌 거지들하고는 상종하면 안됨
  • 레벨 대령 2 마운틴바이커 26.06.24 04:24 답글 신고
    넌 윤어게인 태극기부대 긁우? 여기서 좌파가 왜나옴?
  • 레벨 병장 GT1004 26.06.24 07:08 답글 신고
    그래서 우파 늙은이들 광화문 세종문화회관옆 공원서 막걸리 처먹고 여기저기 오줌 갈기고 광화문지하철역 종각지하철역 시청지하철역에 빨간 매직으로 화장실문에 낙서 갈기냐? 온갓 민폐 양아치짓은 니들이 다하더라
  • 레벨 대령 3 이따구로650받을래 26.06.24 09:16 답글 신고
    그 기생충처럼 사시나보네요. 너무너무 잘아시네여 ㅎㅎ
  • 레벨 원사 3 비가내렸어 26.06.24 09:20 답글 신고
    물밥먹고 힘내렴...^^
  • 레벨 대령 1 항시세끼 26.06.24 10:05 답글 신고
    그래서 아이유나 박보영한테
    커피차 보내달라고 구걸 하는거야?
  • 레벨 대위 3 회원 26.06.24 07:01 답글 신고
    읽어보는 내 영혼도 병든다.....
  • 레벨 상사 1 없을껄 26.06.24 07:08 답글 신고
    지금은 관뒀지만 공뭔하면서 느낀점은 거지같이 사는데는 다 이유가 있더라 ㅎㅎ
  • 레벨 중위 3 0p9o8i7u 26.06.24 07:11 답글 신고
    그냥 쉽게 알수 있는게 있습니다 동네에서 임대 아파트 싸구려 아파트 재활용장 한번 가보세요 그리고 동네에서 괜찮은 아파트 재활용장 한번 가보세요 그 둘의 차이가 바로 사는 곳의 차이를 만들어낸 겁니다
  • 레벨 소장 달려라거북님 26.06.24 07:21 답글 신고
    맞습니다 오히려 돈없는 저소득층 새끼들이 마트같은데 밀집되어있으면 클레임 더럽게 걸로 돈까지 요구하는게 빈번합니다 만원짜리 하나 사놓고 또한 가난한 새끼들이 국힘찍으면서 보유세 종합소득세 걱정해줍니다 대가릭 애초에 없어요
  • 레벨 대령 1 328MT 26.06.24 09:43 답글 신고
    누가보면 강남3구에는 좌파만 밀집한줄
  • 레벨 대령 1 항시세끼 26.06.24 10:03 신고
    @328MT 강남 걱정하지말고 오늘 물밥에 강낭콩 하나라도 들었는지 확인하고 드셔
  • 레벨 원수 거짓꺼져진실좋아 26.06.24 07:28 답글 신고
    챙겨주려는 사람을 공격해대니 회의감이 참..
  • 레벨 소장 punktal 26.06.24 07:50 답글 신고
    가난한 사람이 착한건 90년대까지임.지금4050세대가 중고등학교일때임.그 때는 가난해도 예의가 있고 열심히 공부하고 일하고 정의로웠음.지금은 도태된 사람들이 가난함.남들만큼 노력안하고 잘 살려는 인간들.기본 예의나 정의감 도덕심 없음.
  • 레벨 대령 2 장안동남아 26.06.24 07:52 답글 신고
    그러니까 거지가되는거
  • 레벨 원사 1 버그레인저 26.06.24 08:12 답글 신고
    아무도 가난한 사람이 착하다고 말하지 않는다
    아무도 부자가 착하다고 말하지 않는것처럼

    누구나 환경이 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것일뿐 부와 인성은 전혀 상관이 없다
    오히려 빈자에대한 혐오를 주체할수 없다면 자신의 인성을 돌아봐야..
  • 레벨 원사 2 작은부엌 26.06.24 09:12 답글 신고
    지킬 체면이 없으니 악다구니만 남은 경우들도 많지만 사람사는 곳이라 좋은 분들도 많기는 함
    한때는 자활후견기관 통해서 봉사활동 많이 했었는데 귤 한알이라도 쥐어주려는 분들도 계시고 빨래도움보다는 그저 말한마디 더 나누고 싶어하시는 분들도 계셨던 기억이...
    다만 본문처럼 저런 몇몇분들 겪고나면 뭔가 씁쓸해지면서 그만두고 차라리 나만을 위한 여가시간이나 보낼까 하는 생각이 떠올려짐...
  • 레벨 병장 떡잎마을방범대 26.06.24 09:18 답글 신고
    선착순이라고 적어놨으면 새벽부터 줄 서서 받아 갔을 겁니다.
    확정적으로 내것이다 싶으니까 저 지랄하는거
  • 레벨 하사 2 전여친 26.06.24 09:53 답글 신고
    저도 병원에서 일해서 사람 상대를 엄청 하는데, 행정적 편의 봐주면 안됩니다.. 한번 해주면 전에는 해줬는데 왜 안해주냐, 저 사람은 해주면서 왜 난 안해주냐 이게 평생 갑니다. 환자분들이라 거동도 불편하고 예민하시니 편의 한번 봐줬다가 시스템이 박살나버림.
  • 레벨 대장 Noname 26.06.24 10:04 답글 신고
    모두 사람따라 다른거지,
    가난함과 착함이 아무 연관 없는 것처럼
    부자도 마찬가지다.
    단지 (그럴 마음이 있다면) 남을 도울 금전적 여력의 차이가 있고,
    나쁘거나 부도덕한 행위에 있어 금전적 스케일이 다를 뿐이지.
    글의 촛점이 "역시 가난한 사람은 안그래도 거지같은데 뻔뻔하고 이기적이기까지 하다."에 맞춰져서
    개개인의 차이가 아닌 집단 또는 계층전체에 부정적 이미지가 덧씌워지고 있다.
    문제는 나름 부자라도 거지같은 마인드로 뻔뻔하고 이기적으로 사는 것들도 널리고 널렸다는데 있다.

    결국 아무 의미 없는 글이라 생각한다.
  • 레벨 상사 1 밀랫 26.06.24 12:14 답글 신고
    확률을 말하는 거잖아
  • 레벨 대위 3 벗꼬깔콘 26.06.24 10:21 답글 신고
    정도의 차이이긴 한데 현실적으로 많은건 부정하기 힘듬..없이 살면서 자연스레 생기는 태도가 사람의 본성이지 않을까...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