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분들이 코스피를 받쳐주잖아.
그리고 하이닉스 해외에서는 다들 350, 450까지 목표 주가를 상향 조정했어.
코스피에 굉장히 인색한 일본 노무라 증권은 아예 500으로 조정을 했어.
냉정하게 생각해서 보면 세계 1등인데 250은 너무 낮은게 아니냐는 생각이 안 듦?
참고로 2등인 삼성전자가 만약에 액면분할을 하지 않았고 하이닉스처럼 현재 주가로 보면 1주에 1,600만원이야.
여기에 삼성전자처럼 50 대 1로 액면분할을 하이닉스가 하면 1주에 50,000원밖에 안된다.
하이닉스는 미국 나스닥 상장도 목표로 하고 있으니 반드시 계속 오른다.
그렇게 징징거릴꺼면 아예 주식을 하질 말던가...
또 예전과 같은 반응 나오겠지?
왜 내가 주식 이야기하면 나만 가지고 뭐라 그래?
흥해라^^
글구 다른 종목이나 섹터를 빡시게 들여다보시믄 대유~~~
냅두세요 ㅋㅋㅋ
400봅니다
추가 하락이...
차익실현 안할 이유가 없는 단가들은...
떨어질때마다 추매 갈겨야
그렇게 징징거릴꺼면 아예 주식을 하질 말던가...
또 예전과 같은 반응 나오겠지?
왜 내가 주식 이야기하면 나만 가지고 뭐라 그래?
주식은 무조건 장투 꾸준히 조금씩 사모으는것...
단타는 진짜 전문가만...
엣날에 imf때 한강가신분이 많았고
그걸 보고 자란 세대라 주식은 왠지 손이 안감
저 어제 딱떨어지는 250아니고 252만얼마인가 그쯤에 샀었어요. 대충 좀 낮춰 부른거 ㅋㅋㅋ
큰돈은 겁나서 못할거 같습니다.
껄껄무새
그리고 하이닉스 해외에서는 다들 350, 450까지 목표 주가를 상향 조정했어.
코스피에 굉장히 인색한 일본 노무라 증권은 아예 500으로 조정을 했어.
냉정하게 생각해서 보면 세계 1등인데 250은 너무 낮은게 아니냐는 생각이 안 듦?
참고로 2등인 삼성전자가 만약에 액면분할을 하지 않았고 하이닉스처럼 현재 주가로 보면 1주에 1,600만원이야.
여기에 삼성전자처럼 50 대 1로 액면분할을 하이닉스가 하면 1주에 50,000원밖에 안된다.
하이닉스는 미국 나스닥 상장도 목표로 하고 있으니 반드시 계속 오른다.
투자를 누가 하라고 등떠밀었나?
그거도 못 기다릴거면 투자하지 말길..
강연회에서 손절10%선 지키라고 했다는데.ㅋㅋ 월요일 매수후 화요일 손절선까지 급락ㅋㅋ
그리고 수요일날 폭등??? 하는 형태ㅋㅋㅋ
그래도 주식은 해야할듯..공부하면서
그런데 지금처럼 주가가 수직으로 솟아 있으면 조심해라고 해아 할 것 같은데, 매수를 권하는 전문가는 뭐지 싶기도함.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