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게시판 > 자유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56)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장 집으로와함하게 26.06.24 08:48 답글 신고
    이 아줌마 또 주식가지고 징징거리네.
    그렇게 징징거릴꺼면 아예 주식을 하질 말던가...

    또 예전과 같은 반응 나오겠지?
    왜 내가 주식 이야기하면 나만 가지고 뭐라 그래?
    답글 1
  • 레벨 원수 0뽀개드림0 26.06.24 05:50 답글 신고
    와 현시점에서 매수라니 용자이시네요 ㄷㄷ
    답글 1
  • 레벨 상사 2 사람이되자 26.06.24 05:48 답글 신고
    키안커요
  • 레벨 대령 3호봉 대파는뚠뚠 26.06.24 06:54 답글 신고
    키는 안커도 되니 주식이나 좀 ㅋㅋ
  • 레벨 상사 2 사람이되자 26.06.24 07:14 신고
    @대파는뚠뚠 ㅋㅋㅋㅋㅋ
  • 레벨 대령 3 내부세차중독 26.06.24 05:50 답글 신고
    자게 귀염둥이 대파님
    흥해라^^
  • 레벨 대령 3호봉 대파는뚠뚠 26.06.24 06:54 답글 신고
    말씀만으로도 감사합니다 .. 근데 위로가 별로 안돼요. 으아 내돈 ㅠㅠ
  • 레벨 원수 0뽀개드림0 26.06.24 05:50 답글 신고
    와 현시점에서 매수라니 용자이시네요 ㄷㄷ
  • 레벨 대령 3호봉 대파는뚠뚠 26.06.24 06:54 답글 신고
    용자가 아니고 멍충이죠.. 뭐 어쩔수 없어요. 잊고 살아야죠.ㅠㅠ
  • 레벨 대장 호박고구마0614 26.06.24 06:47 답글 신고
    익절하고 바로 잊는거이 이 판떼기라...
    글구 다른 종목이나 섹터를 빡시게 들여다보시믄 대유~~~
  • 레벨 대령 3호봉 대파는뚠뚠 26.06.24 06:55 답글 신고
    저같은 애도 있어야 주식에서 돈 버는 사람도 있겠죠.ㅋㅋ
  • 레벨 대령 3 배려크루즈 26.06.24 07:11 답글 신고
    얼마에 물리신건가요?... 놔뚜면 오른다!! 는 말 아시죠ㅋ
  • 레벨 대령 3호봉 대파는뚠뚠 26.06.24 07:29 답글 신고
    250씩에 다섯주 ㅠㅠ 그렇겠죠. 그냥 냅두는 수밖에 ㅠㅠ
  • 레벨 하사 3 최종병기잉여 26.06.24 08:48 신고
    @대파는뚠뚠 266만원에 1억 샀습니다
    냅두세요 ㅋㅋㅋ
    400봅니다
  • 레벨 중위 2 탑트랜드 26.06.24 08:48 신고
    @대파는뚠뚠 정석적 투자 아닐까요? 최고 주도주를 눌림목에서 매수!
  • 레벨 원수 LANIGIRO 26.06.24 07:22 답글 신고
    족발세뚜@_@!!!
  • 레벨 대령 3호봉 대파는뚠뚠 26.06.24 07:30 답글 신고
    불난집에 부채질.. 나쁜 형아
  • 레벨 원수 유수지 26.06.24 07:50 답글 신고
    물타기 가즈아앙!!
  • 레벨 대령 3호봉 대파는뚠뚠 26.06.24 08:53 답글 신고
    물타기 하기엔 총알이 ㅠㅠ
  • 레벨 원수 너의사랑에취하다 26.06.24 07:58 답글 신고
    2분뒤에 진정 하셔야 합니다...
    추가 하락이...
    차익실현 안할 이유가 없는 단가들은...
  • 레벨 대령 3호봉 대파는뚠뚠 26.06.24 08:53 답글 신고
    2분뒤 ㅋㅋ 아예 안볼거에요... 는 뻥이죠. 보죠 또 보고 절망하고 절규하고 ㅋㅋ
  • 레벨 대위 1 허브차i 26.06.24 07:59 답글 신고
    나도 내돈
  • 레벨 대령 3호봉 대파는뚠뚠 26.06.24 08:54 답글 신고
    형님도? 나도 ㅋㅋ
  • 레벨 소장 beando00 26.06.24 08:28 답글 신고
    회복했네여 하이닉스 오르는중
  • 레벨 대령 3호봉 대파는뚠뚠 26.06.24 08:54 답글 신고
    그럴리가요.. 9시 되면 다시 파란불
  • 레벨 중령 1 프론트맨 26.06.24 08:44 답글 신고
    삼하닉은 그냥 냅두고 다음달 까보세요
    떨어질때마다 추매 갈겨야
  • 레벨 대령 3호봉 대파는뚠뚠 26.06.24 08:54 답글 신고
    네 떨어질때마다 추매 하고 싶은데 총알이 부족
  • 레벨 중장 집으로와함하게 26.06.24 08:48 답글 신고
    이 아줌마 또 주식가지고 징징거리네.
    그렇게 징징거릴꺼면 아예 주식을 하질 말던가...

    또 예전과 같은 반응 나오겠지?
    왜 내가 주식 이야기하면 나만 가지고 뭐라 그래?
  • 레벨 대령 3호봉 대파는뚠뚠 26.06.24 08:52 답글 신고
    왜 나만 가지고 그러는지 알았어요 ㅋㅋ 내가 미워서죠? 이해합니다
  • 레벨 하사 1 이제는한화만잘하면된다 26.06.24 08:49 답글 신고
    저도 관망하다 어제아침 36만원에 60주 들어갔어요ㅋㅋㅋㅋ참ㅋㅋ
  • 레벨 대령 3호봉 대파는뚠뚠 26.06.24 08:55 답글 신고
    삼성이요... 삼성도 더 사고 싶었으나 돈이 부족해서 못샀는데 차라리 잘된건지 뭔지 ㅋㅋ
  • 레벨 원수 JIGSAW 26.06.24 08:49 답글 신고
    넣었다뺐다 @@;
  • 레벨 대령 3호봉 대파는뚠뚠 26.06.24 08:55 답글 신고
    뭔가 야해요. 전 순수한데 ㅋㅋ
  • 레벨 대위 3 우선다시작하길 26.06.24 08:52 답글 신고
    어제 제네시스가 없어짐 ㅋㅋㅋ
  • 레벨 대령 3호봉 대파는뚠뚠 26.06.24 08:56 답글 신고
    헐 진짜요? 도대체 몇주를 가지고 계신거에요? 몇억 갖고 계신거네요. 부자형님!!!
  • 레벨 대위 3 우선다시작하길 26.06.24 10:51 신고
    @대파는뚠뚠 구형 소근소근 ㅋㅋㅋ
  • 레벨 중위 2 노을마루 26.06.24 08:54 답글 신고
    각오하고 사셔야...저도 어제 경차 날림.ㅋㅋ. 끊지 않으면 내 돈 아님다.
  • 레벨 대령 3호봉 대파는뚠뚠 26.06.24 08:57 답글 신고
    윗분은 제네시스래요. 노을님은 경차.. 하꼬인 저야 뭐 망해봤자 중고 경차 아닐까요 ㅋㅋ
  • 레벨 대령 3 천왕의전설2 26.06.24 09:00 답글 신고
    이래서 내가 주식안함...

    주식은 무조건 장투 꾸준히 조금씩 사모으는것...

    단타는 진짜 전문가만...

    엣날에 imf때 한강가신분이 많았고

    그걸 보고 자란 세대라 주식은 왠지 손이 안감
  • 레벨 대령 3호봉 대파는뚠뚠 26.06.24 09:20 답글 신고
    안하시는게 좋아요. 돈이 없으니 이짓이죠..
  • 레벨 중사 2 블러드테페스 26.06.24 09:14 답글 신고
    저도 어제 하루 아반떼한대 날아감...ㅜ.ㅜ 장기로 보고있으니 뭐 이정도는 감당해야쥬... 힘내라 삼전닉스!! 근데 250이면 잘샀네요. 지금 266마넌인데!!!
  • 레벨 대령 3호봉 대파는뚠뚠 26.06.24 09:21 답글 신고
    와 다들 억대로 하시는군요? 저같은 하빠리는 명함도 못내밀듯 ㅎㅎ
    저 어제 딱떨어지는 250아니고 252만얼마인가 그쯤에 샀었어요. 대충 좀 낮춰 부른거 ㅋㅋㅋ
  • 레벨 소장 레인28 26.06.24 09:18 답글 신고
    삼성 하닉 다시 쏘는중!!!!
  • 레벨 대령 3호봉 대파는뚠뚠 26.06.24 09:21 답글 신고
    저 더 사고 싶은데 돈이 없어요 ㅠㅠ
  • 레벨 대령 3 이따구로650받을래 26.06.24 09:19 답글 신고
    저는 지난주 220에 딱2주 사서, 그저께 매도해서 140벌었는데.

    큰돈은 겁나서 못할거 같습니다.
  • 레벨 대령 3호봉 대파는뚠뚠 26.06.24 09:22 답글 신고
    아오 220일때 저도 샀어야 했는데 그때 코덱스200에 미련을 못버리고 ㅠㅠ 그걸 그때 팔고 하이닉스 살껄
    껄껄무새
  • 레벨 중사 2 한가지만 26.06.24 09:19 답글 신고
    어제 중대형차 한대 날아감...ㅜㅜ
  • 레벨 대령 3호봉 대파는뚠뚠 26.06.24 09:23 답글 신고
    몇억씩 넣으신 분들은 제가 얼마나 우스울까요;; 하지만 저에겐 그 천만원도 어마어마하게 큰돈이에요.
  • 레벨 소령 3 트럼페터1 26.06.24 09:24 답글 신고
    기술적 분석을 모르는 분들뿐이네..
  • 레벨 원사 1 꼬꼬찍찍 26.06.24 09:29 답글 신고
    기관, 외국인은 계속 팔고 개미들만 사고 있습니다. 주식은 어떻게 될지 아무도 모르나 확실한건 기관, 외국인은 매도 중이라는거
  • 레벨 원사 2 진격의거시기 26.06.24 09:34 답글 신고
    어제 사셨으면 잘사신거같은데... 저 260층에서 죽다 살았습니다
  • 레벨 원수 유수지 26.06.24 09:45 답글 신고
    여윽시 오르고 있네유!!! ㅎㄷㄷ
  • 레벨 중사 3 하의실종주의보 26.06.24 09:46 답글 신고
    195층...겨우 15주..놔뚜믄오릅니다
  • 레벨 중령 3 위대한대한국인 26.06.24 10:12 답글 신고
    주식을 도박으로 생각하니 잠을 못자지..ㅉㅉ
  • 레벨 대령 1 고로롱고고 26.06.24 10:38 답글 신고
    이런 분들이 코스피를 받쳐주잖아.
    그리고 하이닉스 해외에서는 다들 350, 450까지 목표 주가를 상향 조정했어.
    코스피에 굉장히 인색한 일본 노무라 증권은 아예 500으로 조정을 했어.
    냉정하게 생각해서 보면 세계 1등인데 250은 너무 낮은게 아니냐는 생각이 안 듦?
    참고로 2등인 삼성전자가 만약에 액면분할을 하지 않았고 하이닉스처럼 현재 주가로 보면 1주에 1,600만원이야.
    여기에 삼성전자처럼 50 대 1로 액면분할을 하이닉스가 하면 1주에 50,000원밖에 안된다.
    하이닉스는 미국 나스닥 상장도 목표로 하고 있으니 반드시 계속 오른다.
  • 레벨 소위 2 다자녀는애국자 26.06.24 10:52 답글 신고
    하지마라..짜증나네..징징징.
    투자를 누가 하라고 등떠밀었나?

    그거도 못 기다릴거면 투자하지 말길..
  • 레벨 소령 1 거인의발자국을따라 26.06.24 11:09 답글 신고
    ㅋㅋ 토요일 주식 강연 듣고 용기를 얻어 월요일 매수한 사람도 있음..ㅋㅋ
    강연회에서 손절10%선 지키라고 했다는데.ㅋㅋ 월요일 매수후 화요일 손절선까지 급락ㅋㅋ
    그리고 수요일날 폭등??? 하는 형태ㅋㅋㅋ

    그래도 주식은 해야할듯..공부하면서

    그런데 지금처럼 주가가 수직으로 솟아 있으면 조심해라고 해아 할 것 같은데, 매수를 권하는 전문가는 뭐지 싶기도함.
  • 레벨 소위 1 울랑볼랑 26.06.24 11:50 답글 신고
    다행이다 어제 그제 샀는데 ㅜㅜ 드럽게 떨어지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