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종 치매 어르신을 찾습니다.
(부천,인천부평_삼산,산곡,부평시장_상동,심곡,춘의,원미)
26.6.22.월 오전 11시경
부천 소사대공원--> 인천 부평--> 부천
계속 걸어가신걸로 추정됩니다.
아래 사진 참고
핸드폰도 돈도 없으시고, 더운 날씨로 지쳐있으실 것 같아요. 가족들이 애타게 찾고 있습니다.
인상착의;
핑크모자, 밝은상의, 검정바지, 검정운동화, 안경 착용
혹시 근처에서 70대 여자 어르신을 보신분 꼭 연락부탁드립니다.
어머님 찾을 수 있도록 도움 부탁드립니다!!
부천소사경찰서
010-4774-5476
많은분들 보실수 있게 추천 부탁드립니다.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날도 더운데 어디서 고생하고 계신 건 아닌지 너무 걱정됩니다.
아무 일 없으셨던 것처럼 부디 하루빨리 건강하고 무사하게 가족 품으로 돌아오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