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n.news.naver.com/article/654/0000187000?ntype=RANKING
음주운전 뺑소니에 매니저한테 죄를 뒤집어씌우려는 운전자 바꿔치기까지 시도해놓고 가석방으로 5개월이나 일찍 나온다니 진짜 허탈하네요.
법이 대중 연예인이나 유전무죄인 사람들에게만 유독 관대한 것 같아 씁쓸합니다.
자숙이나 제대로 할지 의문이네요.
이럴 거면 엄벌을 처한다는 말이나 하지 말지, 일반 국민 정서와는 너무 동떨어진 결정 같습니다.





































국힘 음주운전 전력 퍼센티지 알아보고 와라
성비위였으면 볼거 없이 200% 딱 국힘이지 아쉽네 그게 부족하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