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자유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freeb&No=3413235
뭐시 많은데,
일단 흐린눈으로
오늘하루를 또 시작합니다 ㅋㅋㅋ
말일까지 해야하는 성실종합소득세는
오늘까지만 하면 마무으리! 입니다 :)
이제 월말급여계산해서
급여명세서를 뿌려야 겠네요 ㅋㅋㅋ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혹쉬 전자세금계산서 끊으려고 세무서에서 보안카드 받아오셨어요?
힘내십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