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게시판 > 자유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8)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장 닉넴임 26.06.24 10:04 답글 신고
    그러니까 보험처리 할 일이 없어서 마침 잘 걸렸다 환불해줘 이건가요?
  • 레벨 중사 3 조커는좋것다조커서 26.06.24 10:13 답글 신고
    가입당시 1차문제가 m사 실수이니 정상 계약이 아니다라는 생각이 들어서 질문드려봅니다
    마침 잘걸렸다 그런 마인드는 아님니다 ㅜㅠ
  • 레벨 소장 닉넴임 26.06.24 10:22 신고
    @조커는좋것다조커서 해당 문제로 지급거절이 있었던 것도 아니고
    보장을 계속 받아왔던 건데
    지금 님이 꼬투리 잡는 거죠
  • 레벨 중사 3 조커는좋것다조커서 26.06.24 10:29 답글 신고
    우선 지급은 신청한적은 없습니다.
    꼬투리라고 생각하시면 그게 맞을수도 있겠죠
    생각에 차이니깐..저는 질문을 드린겁니다
  • 레벨 중장 발바닥젤리를받으시개 26.06.24 10:21 답글 신고
    그동안 청구할일이 없어서 확인을 못했던것이고,
    나중에 청구할일이 생겼을것을 대비해서
    보험은 유지를 하고 주민번호만 정정하면 될것인데,
    친구가 옆에서 청약철회하고 본인이 더 좋은걸로
    갈아타게 해주겠다고 바람넣는건 아닌가 의심이 되네요..
    저 같으면 어차피 유지했던 보험인데 굳이 민번이 잘못되었다고
    청약철회까지 운운하는건은 필요이상으로 대응하고 계시다는
    생각이 드네요..
  • 레벨 중사 3 조커는좋것다조커서 26.06.24 10:35 답글 신고
    답변 감사합시다
    제가 생각을 했을땐 아닌거 같아 질문드려 봤는데 틀린말은 아니긴하네요
    제가 이런글을 썻을때 첨생각은
    과연 이상황에서 아이가 아파서 치료후 지급 신청을 했을때도 과연 정상 처리가 될지 그런게 걱정되서 철회후 두명 자녀다 옴길생각으로 질문드려봤습니다
    제가 생각이 좀 진상이였다는 생각이 드네요
    답변 감사드려요
  • 레벨 대장 물이흐르는데로 26.06.24 10:38 답글 신고
    보험은 특히 애들 보험 탈일이 없으면 좋은거죠 정정하면 될일을
  • 레벨 중사 3 조커는좋것다조커서 26.06.24 10:39 답글 신고
    맞는말입니다.
    답변 감사합니다.
    제가 너무 과한 반응이였네요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