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 자유게시판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freeb&No=3413247
카페에 다 나가시고..
혼자 있는디....
음료는 아직 남아 있는디..
눈치 보이네요..
혼자 카페에서 보통 몇시간 있어도 되나유?ㄷㄷㄷ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뻘쭘 합니다ㅋㅋㅋ
그럼 덜 뻘쭘하실거예요
혼자 카페서 먹는게 처음이다보니..ㄷㄷ
화장실 가서 거울 보셔요.
직원들 눈치보지 마시고 시원한 에어컨 바람쐬면서 쉬세요.
대화하믄서 보냈는데
혼자서 있는건 처음이다보니..
눈치가 뜨흑..ㄷㄷ
이어폰 노이즈 캔슬링을
뚫어버려서 시끄러워서 나왔슴돠..ㄷㄷ
메가커피에서 김치 볶음밥도 판다 합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