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게시판 > 자유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133)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령 2 gasolin0 26.06.25 10:59 답글 신고
    남아공에서 로비를 했나..

    홍명보 선수로 은퇴하지 왜 감독을해서..
    답글 11
  • 레벨 중사 2 브르릅 26.06.25 11:01 답글 신고
    정말 오늘은 도를 넘었음. 솔직히 이강인 별로 안좋아하는데.

    오늘 혼자 미드필더서 분투하는거보니까 좀 불상하더라.
    답글 8
  • 레벨 중령 1 탈팡탈팡 26.06.25 11:02 답글 신고
    선수기용은 감독의 고유권한이다
    비난 비판은 국민의 고유 권한이다
    C ... 열받아
    답글 2
  • 레벨 원사 3 모빌원 26.06.25 20:48 답글 신고
    기분상해죄로 전국민에게 고소미를 한박스씩 보낸다고 합니다 ㅋㅋㅋㅋ
  • 레벨 중령 1 창공7 26.06.25 20:48 답글 신고
    됐고 세무조사하고
    김영란법 조사해라

    저딴게 정상적으로 살리 없다
    특히 코인 까지 다 털어봐라, 친인척 포함
  • 레벨 원사 1 행운거북이 26.06.25 20:55 답글 신고
    대한민국의 악의축임
    축협 그리고 정씨 홍씨.임씨
  • 레벨 상사 2 청룡은누굴태울까 26.06.26 09:37 답글 신고
    임씨요?? 혹시 이씨를 말하는거죠 '이임쌩' 요 ㅋㅋ
  • 레벨 병장 구기동미니 26.06.25 20:56 답글 신고
    홍명보가 대한민국이 자기를 버렸다고 하드만 축구망치기로 작정한듯!
  • 레벨 훈련병 깡쫑이다 26.06.26 07:30 답글 신고
    이게 팩드인듯
  • 레벨 소장 배룩이 26.06.25 21:03 답글 신고
    이게 축구냐
  • 레벨 중위 1 펠트 26.06.25 21:19 답글 신고
    오늘 부터. 강인이 안티 없는겁니다 . 물병던지기할때 설영우가 시켜서 한거루 ..
  • 레벨 대위 2 니발이쥔장 26.06.25 21:36 답글 신고
    윤거니가 국짐을 인수분해하듯 홍명박이 축협을 박살내러 들어온듯
  • 레벨 상병 고배우 26.06.25 21:52 답글 신고
    아휴~~욕이라도 하자
    씨볼샊야
  • 레벨 하사 3 우달 26.06.25 21:55 답글 신고
    토토하나봄
  • 레벨 원사 3 신의영역 26.06.25 22:09 답글 신고
    저는 전반전 입중계 듣다가 그냥 포기하고 열심히 일했어요
  • 레벨 소위 3 방구돼지 26.06.25 23:27 답글 신고
    아니 그 전부터 욕하는거 알면 좀 변화 하는 모습을 보이던가.
  • 레벨 중사 3 아조아조아 26.06.25 23:30 답글 신고
    너무 허탈한 게임을 보고 하루종일 우울했다...
  • 레벨 원사 3 이슬태봉 26.06.25 23:46 답글 신고
    잘 됬어요
    좋게는 못보내드리지ㅠ
  • 레벨 소위 2 나이롱환자 26.06.26 01:11 답글 신고
    연습이란건 했을까 싶다
  • 레벨 대위 1 소율낭자 26.06.26 01:14 답글 신고
    장군이 전략과 전술이 없으니

    병사들에게 지랄하는 인간
  • 레벨 하사 1 닭장 26.06.26 06:05 답글 신고
    진짜 이해가 안 되네요
  • 레벨 준장 달구지카 26.06.26 06:23 답글 신고
    뒤늦게 옌스 투입시켜서
    적응을 못한 옌스가 공을 잡았다가 줄데가 없어서 난감해 하더라
    처음부터 투입 해줬더라면 제대로 했겠지
  • 레벨 중사 1 자이제부터시작 26.06.26 07:19 답글 신고
    손흥민하고 사이가 안좋은건 확실해보이네..
    경기전 경기상황과 무관하게 이미 머릿속에 손흥민 뺄 구상은 그려져 있었을듯..
  • 레벨 원사 3 걍중고차나검색 26.06.26 07:41 답글 신고
    이새끼 국민들이 지 반대했다고 대표팀 망칠려고 작정한듯
  • 레벨 상사 3 블랙윙즈 26.06.26 08:22 답글 신고
    설영우는 원래 수비수래요.. 기용을 저렇게한 사람이문제지..
  • 레벨 준장 JAPSKILL 26.06.26 08:52 답글 신고
    0:0에서의 전술과 0:1로 지고 있을때의 전술이 같냐....씨부래

    박지성이도 도저히 이해 못하더구만.....지고 있는데 상대공격수가 1명인데 3명 수비하고 있고....

    내가 봐도 망했다

    2018면 러시아월드컵때도 지금과 같은 1승2패였지만....

    이런 자괴감이 느껴지진 않았다....홍명보는 연봉20억 내뱉고 꺼져라

    귀국하더라도 축구장에는 얼씬대지 말구
  • 레벨 소위 3 돌부랄 26.06.26 09:11 답글 신고
    혹시 역배당?
  • 레벨 병장 pmaker27 26.06.26 09:31 답글 신고
    김승규가 인터뷰에서 당일 날 미팅에서 손흥민 선발 제외된 거 알았다고 한거보니, 발 한 번 맞춰 보지도 않았네. 에라이, 조기 축구도 그렇게는 안한다.
  • 레벨 대령 1 막강대한민국 26.06.26 09:37 답글 신고
    명보형은 자신을 증명하고 싶다 거나 한국 축구에 대한 열정이 있었다기 보다는
    뭔가 트럼프처럼 월드컵을 이용해 큰 돈을 목표한 게 아닐까 하는 생각이 불현듯....
  • 레벨 중령 2 ICHKIE 26.06.26 09:38 답글 신고
    이런 결과에도 경우의 수를 따져서 32강 진출할 수 있다는 현실이 참담하고 암울합니다
  • 레벨 원사 2 창조주 26.06.26 09:44 답글 신고
    설영우 이것도 웃낀 건 오른쪽에 넣었으면, 다행인데 희안하게도. 왼쪽에 넣어서 아무것도 못 하게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 중사 3 우크럴레 26.06.26 10:10 답글 신고
    문제는 설영우 자리엔 다른애 들어갈애가 없음
  • 레벨 훈련병 그그그동네는 26.06.26 10:16 답글 신고
    명보 계좌 까자!?
  • 레벨 하사 2 elpasado 26.06.26 10:33 답글 신고
    지금이라도. 긴급교체해주세요. 안정환감독. 이영표 박지성 코치
  • 레벨 원사 3 오로칫솔 26.06.26 10:56 답글 신고
    뭐긴 뭐야 다른 주전들이야 잘 나가니까 뒷전으로 밀어둬도 되는거고 다른 얘들 밀어줄려고 그런거지 알면서 왜그래? 장사 원 투 데이 하나
  • 레벨 병장 느린바람2 26.06.26 14:36 답글 신고
    축구안보길 잘한듯
    이젠 관심 없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