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배드림 전체메뉴

게시판 > 자유게시판


본 게시물을 뉴스 및 기타 매체에서 인용하실 때는 '보배드림' 출처 표기를 부탁드립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46)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소장 독도는우리땅1 26.06.26 05:49 답글 신고
    지금 선수들보다 더 잘하는 축구인들이 천명이 넘을듯
    답글 6
  • 레벨 대령 3 가평아름다운들 26.06.26 08:29 답글 신고
    월드컵 참가에 의의 라는 말이 송곳이네요.
    답글 0
  • 레벨 중장 달콤한인내 26.06.26 08:50 답글 신고
    동네학교축구=감독없이 선수들이 잘 알아서
    열심히함 나름 잘함
    국대월드컵축구=감독이 있으나마나 없는게 더
    좋을듯...
    답글 0
  • 레벨 소장 독도는우리땅1 26.06.26 05:49 답글 신고
    지금 선수들보다 더 잘하는 축구인들이 천명이 넘을듯
  • 레벨 대령 3 오공엠지 26.06.26 08:18 답글 신고
    못하는 선수를 골라 데려가는 홍명보가 문제
  • 레벨 준장 민족반역자들척결하자 26.06.26 10:35 신고
    @오공엠지 대한민국은 혈연,학연,지연 때문에 최고의 선수가 최고의 대접을 못 받음.....
  • 레벨 중령 1 신들린아재 26.06.26 14:15 답글 신고
    느그 아부지 뭐하시노 ???
  • 레벨 중사 1 퉤마사 26.06.26 15:00 신고
    @신들린아재 남의 가족 여부 걱정말고 본인 가족이나 챙기셔
  • 레벨 간호사 인민재판장 26.06.26 14:48 답글 신고
    풋살 동호회 조기축구회등 국가대표 시켜준다면 죽어라 뛸애들 천지 삐까리
    남아공전 이강인외 몇명빼고 뛸 생각 없음
  • 레벨 이등병 아오피곤하디진짜 26.06.26 16:39 답글 신고
    각 군부대에 공잘차는 병사들 모아서
    선발해서 나가도 저거보다 잘함
    전역시켜준다고하면 8강이상 가능
  • 레벨 소령 3 모지리퇴치자 26.06.26 08:27 답글 신고
    그냥 월드컵 직관이목표
  • 레벨 대령 3 가평아름다운들 26.06.26 08:29 답글 신고
    월드컵 참가에 의의 라는 말이 송곳이네요.
  • 레벨 소령 1 dupk 26.06.26 08:34 답글 신고
    한국축구는 망해야 한다
  • 레벨 중장 달콤한인내 26.06.26 08:50 답글 신고
    동네학교축구=감독없이 선수들이 잘 알아서
    열심히함 나름 잘함
    국대월드컵축구=감독이 있으나마나 없는게 더
    좋을듯...
  • 레벨 중위 1 CLJ 26.06.26 09:21 답글 신고
    그나마 좋아진 게 지금의 K리그지. 예전 K리그는 더 참혹했다. 축협은 뭐 똑같음
  • 레벨 소위 3 온돌방222 26.06.26 09:40 답글 신고
    축협의 그들만의 리그만 타파해도 성공할 듯
  • 레벨 중장 계좌불러봐 26.06.26 09:55 답글 신고
    똥인지 된장인자 찍어먹어 봤으면서 그 똥을 또 감독 시킴. 정산병자들이냐고?
  • 레벨 소위 3 배부 26.06.26 10:27 답글 신고
    클린스만 짜른 후
    국대 감독하겠다고 손든 놈 있으면 나오라고 그래.
  • 레벨 이등병 I똥강아지I 26.06.26 10:41 답글 신고
    아침에 잠깐 라디오에서 일본 축구에 대해 하는 얘기를 들었는데..
    갸들은 패스를 줄 때도 목적에 따라 구질을 다르게해서 주는걸 연습한다 들었습니다.
    우리나라는 누구하나 잘하는 선수가 나오면 그 선수에 기대서 운영하는 거 같은데...
    이번에는 그것조차 안 하는 것 같더라구요~ 누구의 고집때문에~
    그렇다고 일본처럼 선수들 기본기나 조직력이 탄탄한 것도 아니고~ 안 될 수 밖에 없음.
  • 레벨 중위 2 할로윈 26.06.26 11:04 답글 신고
    축구선수보다 인기 선수가 되고싶다는 말
    참으로 공감됩니다 국대 경기중 선수들이
    카메라에 잡히면 본인들도 알고 수시로 카메라
    보면서 머리스타일 정리하는거 보면 경기보다 관중들 시선에 집중하는걸 알수있죠
  • 레벨 소위 2 악당이다옹 26.06.26 11:56 답글 신고
    1번은 과연... 흑자를 낼수 없는 구조도 있겠지만 해쳐먹는 새키들이 너무 많아서도 있을거라 봅니다 ㅋ
  • 레벨 대위 3 파도야 26.06.26 12:09 답글 신고
    기본 이멊다.한국의 공놀이 문화는
    백사장에 모래성 이다.
  • 레벨 소령 3 폭주완땅 26.06.26 12:09 답글 신고
    축구 그 뭐 대단하다고 나 처럼 안보면 그만이지 히딩크 이후로 축구 안봅니다 더러운 고대 카르텔
  • 레벨 소위 1 분당2000 26.06.26 12:45 답글 신고
    올림픽정신으로 월드컵에 나가기 때문...
    참가하는데 의미를 둔다
    그것뿐
  • 레벨 소장 딸콩이아부지 26.06.26 13:09 답글 신고
    질때 지더라도 그 좆같은 백패스 좀 그만해라
  • 레벨 원사 3 신의영역 26.06.26 13:17 답글 신고
    그렇게 밑으로 보던 일본 언제인가 전술 움직임이 부러워지더라
    우리축구는 왜저렇게 못하지
  • 레벨 원사 3 헌드레드소울 26.06.26 13:33 답글 신고
    4-1항목은 야구에 더 어울리는데요
    저리 가라 이 새0야
  • 레벨 하사 1 원종동피바람 26.06.26 13:58 답글 신고
    아들이 투기종목 유소년 선수인데
    비인기 종목입니다
    올림픽 종목도 아니고
    협회나 나라에서 자원되는거 거의 없다시피합니다
    유소년 대표 타이틀로 해외대회 나가도
    비행기표 숙소 여행자보험 대회비 모두 자기 부담입니다 ㅎㅎ
    오히려 이 운동을 좋아하는 단체나 업체에서 후원을 해줍니다
    메이저 종목에 비해 지원은 열악한데
    아들을 비롯한 또래 친구들 운동하는거 보면 정말 성장기에 저정도 해도 되나 싶을 정도로 빡쎄게 하더라구요
    종목 트레이닝과는 별도로 자비들여서 피지컬 훈련 따로 하고
    대회 잡히면
    극한의 감량도 감내하구요
    노력하는 모습들이 스무살도 안된 애들이라고 생각할 수 없을 정도에요
    올림픽 종목도 아니고 비인기 종목이지만
    이 친구들이 20대 중후반 정도 되면
    이 종목에서 우리나라를 변방이 아닌 중심으로 끌어올릴거라고 믿습니다
  • 레벨 소령 3 찐만두군만두 26.06.26 14:27 답글 신고
    유소년 축구시스템의 문제도 까발려주세요
  • 레벨 중령 3 평양냉면관 26.06.26 14:37 답글 신고
    축구 지원할돈으로 다른 종목들 지원해줘라 지자체 세금 녹이면서 무슨 시민구단을 유치하냐
  • 레벨 원사 2 각얼음소주 26.06.26 14:40 답글 신고
    적당히 합시다.
  • 레벨 대위 2 이런저런그런 26.06.26 14:42 답글 신고
    그냥 월드컵 감독 하고싶어서 기를 쓰는 듯...
  • 레벨 대위 3 선한영향력궁 26.06.26 14:57 답글 신고
    예전tv에서 프로&아마 최강가리는 코리아컵? 대회였는데 전반끝나고 아저씨같은 아마추어팀선수들은 담배피고 프로팀애들

    작전열나게 토론하는데 결국 1:1로 비겼던경기가 생각나네요...
  • 레벨 하사 1 사기꾼잡는춤추는도끼 26.06.26 15:21 답글 신고
    조선시대 거북선 가진 해군을 원균이 지휘하고 있잖아
  • 레벨 원사 3 오로칫솔 26.06.26 15:57 답글 신고
    신나게 떠들어 봐야 바뀌는 건 없다
  • 레벨 소장 60계단치킨 26.06.26 16:21 답글 신고
    진짜 ㅆ발 개태석 볼차는거 보고 끝났다 봄
  • 레벨 중장 베스트하나없다 26.06.26 16:22 답글 신고
    올림픽 출전 불발을 서막으로 월드컵 출전이 언제였는지 가물가물한 시대가 올것이다...
  • 레벨 원사 3 지킬앤하이드007 26.06.26 16:48 답글 신고
    현대차 정의선 회장이 축구협회도 맡아주길 ........
  • 레벨 준장 10억주고시켜요 26.06.26 16:56 답글 신고
    우리가 남이가 이문화가 살아지지않는한...뭐든 발전할수없음
    능력제가 아닌 인맥과 돈으로 돌아감..
  • 레벨 중령 1 방탕노년단 26.06.26 16:56 답글 신고
    차범근,박지성,손흥민같은 선수들이 나오는게 설명이 어려움
  • 레벨 소령 3 희야HEEYA 26.06.26 17:02 답글 신고
    대학 동아리 축구도 전술 쓰던데...
  • 레벨 상사 1 깐대또까까 26.06.26 17:07 답글 신고
    다 좋은데 사진이 하필 야구선수 ㅋㅋㅋ
    그것도 비만 ㅋㅋㅋ
  • 레벨 대위 2 오빠는호갱님 26.06.26 17:16 답글 신고
    조기축구회가 더 박진감 넘칠듯
  • 레벨 하사 2 아임니간 26.06.26 17:19 답글 신고
    국가에서 세금 대주는 프로리그는 전세계 한국이 유일무의 합니다.

    이거 하나만으로도 절대 발전할수 없는게 한국 프로축구입니다. ㅎㅎㅎㅎ
  • 레벨 소령 2 꽃게탕 26.06.26 17:24 답글 신고
    당연한 결과에 왜이리 과몰입하며 발작하는지 모르겠네
    그 쉬운 보이콧 하나 못하면서
  • 레벨 대령 2 젊은오빠 26.06.26 17:55 답글 신고
    그 축구에 그 팬이란거지?
  • 레벨 중사 3 달콤하인쉥 26.06.26 18:17 답글 신고
    축구 안보면 됩니다
  • 레벨 준장 Restrict 26.06.26 18:26 답글 신고
    축구협회에 전부 무식한 놈들만 앉아 있다. 축협 해채하고 다시 만들어야 합니다. 선수출신은 못 들어 오게 하거나 비율 5% 이내로 제한해야 합니다.
  • 레벨 소위 2 ihavewater 26.06.26 19:34 답글 신고
    이런일을 겪고도 회장은 정씨 뽑는수준..다썩었다봐야지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