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1 소비자 리포트 방영
9월11일 금요일 저녁 7시30분
http://www.bobaedream.co.kr/view?code=accident&No=309044
이전 내용
쌍용 코란도C를 구매하여 2012년부터 회사와 개선품 무상수리 요청으로 싸우고 있습니다.
2013년 말 개선품 테스트중 돌연 정상이라며 수리를 거부합니다.
수동 전차량 이런다고 수리를 안해주고 있습니다. 정상이라고 합니다.
국토부 안정상문제없다
소비자원 집단분쟁조정 X
쌍용자동차 당연 정상입니다. 고객님
소비자만 분통 ~~
그래서 이번엔 방송사와 전문가분들을 만나 뵙고 왔습니다.
널리 널리 알려서 대기업의 횡포를 막아야만 좋은 사회를 만들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http://www.kbs.co.kr/1tv/sisa/1004/view/preview/2410981_100940.html
KBS 소비자리포트 링크
쌍용차와 3년 동안 오고간 진실공방.....
## 추천 ## 한번씩 부탁드리겠습니다.
! 본 방 사 수 !
서비스 센타 갔는데 기름만 발라 주더만.............하루만에 또 삐그덩~
수동은 전면 수리 거부구요
ㅋㅋㅋ 추천~!! 꾸~욱~!! 뉴코C AWD ... 인제 5만.. 만키로 남았는데... 보증..ㅠ
교체할수 있는거 싸그리 교체해야할판... 아에 차를 교체해야할듯...암~!!
차 클락션이 필요 없을 지경이죠
부디 개선 해주길 바란뿐입니다
말투보면 알지 알았더니 몰랐나보네 ㅋㅋ 차가 넘 좋아~ 클락션 두개나 있구 ㅋㅋ
통화하고 쌍용이랑 구조적문제 이야기햇어도 눈하나 깜짜안한애들입니다
국토부역시나 소비자 입장이 아니더군요‥그냥 현기보다 못한기업?정도일겁니다‥ 무든 본방사수해서보겟읍니다 추춘
김필수교수님도 나오실 꺼에요
결국 정상이십니다 호갱님~ 으로 끝나긴했는데...
화이팅 하시구요.. 그렇다고 너무 힘빼지는 마세용~
미국에서 이랬으면 그냥 싸그리 차량을 통째 교환이나 환불일텐데..그리고 단체로 소송...
이 늠의 나라는 기업편만 들어주고...젠장
대한민국 민주공화국이다. 대한민국의 주권은 국민에게 있고, 모든 권력은 국민으로부터 나온다...
이 말이 참 허하게 들리네요 ㅡㅡ;
레몬법 기사 입니다
필사적이네요
이래서야 발전이 있을까요
1, 2, 3단에서 첫날부터 오늘까지 하루도 빠짐없이 쿵 쿵 꿍 꿍 합니다.
쌍용 각성 해야 합니다.
한푼 아끼고, 몇 몇 입막음 하려다. 소비자들 등 돌리고 나서 펑 펑 울면서 후회 할 행동 하고 있는것 처럼 보입니다.
본방사수 해야 겠네요
그사람은 쌍용 영업사원인것 같아요 ㅎ
기술력은 현기 및 타사가 낫죠
심각합니다
보배에서 활개치는 무수한 쌍용 영업사원들 덕분에 소비자들만 피해보는거죠
보배에서 조직적으로 타사 결함 감추고 현기차 까면서 영업질하는 행태를 파헤쳐야죠 차악을 선택했다 최악을 만나는 결과가 되니깐요 추천
항상 감사한 마음 가지고있습니다
항상 감사한 마음 가지고있습니다
이야~쌍욕도 이제 구매대상에서 제외~
개같이 욕해도 모르쇠로 일관하고 있는 국내 자동차를 구매하는 순간 부터가 선방 맞고 시작하는꼴이구만
한국법이 젖같아서 아우디던 쌍용이든 쉐보레든 현기든
소비자에게 하는 꼬라진 똑같아요
보배브라더스님을 응원해야 하는 이유입니다
더할거면서
로그인하게만드네요!!!
힘네세요!!!!!!!!!!!!!!
진짜 판사들이 생각만한다면 자동차업체들의 잘못아닌가요 완전 판사 자동차업체 거래가있지않아을까 생각듭니다
나만아니면되~~이런사상은 좀 버리고 뭉쳐서 싸워야되는데....
2.0 유로 6 엔진 개발 못해 2.2 로 급히 올린거라 좀더 보셔야 할것입니다
법이 저 지랄이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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