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패스가 정상 작동 안 했으면 도착지 요금소에 가서 정산 하면 되는걸 멈춰 서고 후진하고. 그리고 착오진입은 핑계도 안 됨. 다 미리미리 안내판에 예고 되어 있는데.. 그러고선 아차 싶어서 옆으로 가로 지르는건 무슨 행위인지. 진짜 그런 사람들은 면허증 반납하게 해야 함.
처음부터 도로 위에 만드는 방식으로 했어야 합니다.. 충분히 기술도 있었는데요,,,, 왜 도로 줄려가면서 이상한 방식으로 햇는지 많이 답답한 고속도로 공사입니다.. 지금 방식은 안전속도가 필요합니다.. 도로폭이 너무 줄어듭니다...
------ 전면적으로 바꾸어야 합니다... 4개나 5개 차선이상으로 공중에 설치하면 충분합니다.. 요즘 기술력 장난아닙니다.. 100킬로 이상다녀도 충분히 찍을수 있는 기술력입니다..
다차로 방식으로 빨리 변경됐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후진하는 것들은 사형해라.
톨게이트 구간보면 정말 좁은데 많습니다 넓은데도 많지만 좁은데도 많더군요
그런곳을 "빠른속도로 가면 사고가 많이 날거같더군요
다차로 운영도 시급하지만 톨게이트 넓이도 좀넓혀야한다고 봅니다
여긴 현재 제한속도가 80입니다 앞으로 하나씩 교체하겠죵 ㅎㅎ
하이패스로 가나 일반요금소 이용하나 나중엔 다 똑같이 만나죠. ㅎㅎㅎ
하이패스 통과점 상황이 참 버라이어티해서...
투자를 좀 해야할듯하군요...
------ 전면적으로 바꾸어야 합니다... 4개나 5개 차선이상으로 공중에 설치하면 충분합니다.. 요즘 기술력 장난아닙니다.. 100킬로 이상다녀도 충분히 찍을수 있는 기술력입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