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bobaedream.co.kr/view?code=accident&No=356935
영상 시작할때 오른쪽에 보이는 윈스톤 차량입니다. (영상 뒷부분은 욕설때문에 삭제했습니다ㅠ)
로타리 진입시 실선구간인데 차선 무시하고 그냥 들이대네요,,,
안박을려고 피하다가 도로옆 탄력봉에 범퍼,휀다,운전석 문까지 쓸었네요 ....
차주는 몰라서 그냥 가버리고 제차는 뒤늦게 상태보고
경찰서에 찾아서 차주 분 연락됬는데 초보운전이라 그러시고,, 사과한마디 못듣고
보험접수만 받았습니다. 어떻게 처리하는게 좋을까요??
박았으면 대인,렌트없이 100인데 접촉이없어서 저의 과실이 잡힌다니 무슨 말도 안되는 말인지
답답합니다
비접촉사고는 6:4부터 시작이라네요;;
범퍼는 전체도색하고 휀다는 문도 판금도색해야한다는데 안하기도 애매한 상태라
수리비만 약 80입니다
-------------------------------------------------------------------------------------------
금감원 민원을 넣으니 정말 하루아침에 이렇게 태도가 달라지네요??
정말 억울해서 잠자기전에도 생각났었는데
보배회원 여러분의 조언과 관심이 정말 도움이 컸습니다!!
대인,렌트 모두 다 받고 100%는 힘들거같고, 양심상 그렇기도하고..
저는 차수리만 다 되는것만해도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제가 있는곳까지 보험사대물담당 직원과 팀장이 찾아와서 민원취하를 확인까지 하고
민원에 엄청 신경쓰더군요 인사까지 정중하게 하시고 가시더군요
당연한 고객의 권리인데 이렇게까지 어렵게 돌아가야하는지 원.......
잘 처리되어서 정말 다행이라 생각합니다 ^^
회원 여러분도 사고없이 안전운전 꼭 하시길 바랍니다!
이번 사고를 계기로 엄청 많이 배우고 갑니다 ~~
다시한번 감사의 말씀 올립니다!
잘 해결 되었던것 같습니다~~
비접촉 6대4는 보험사 메뉴얼이니 신경 쓰지마시구요~
관심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끝까지하면 모두 다 받아낼 수 있을거같았는데
그렇게 까지 저의 시간을 투자해서 이득을 취하기는 싫었습니다 ^^
자잘한 사고 처리하는게 이렇게 신경쓰일줄 몰랐네요
잘 해결되셨다니 정말 다행입니다.
잘 해결 되었어요~^^
근데 이 상황에 대인 대물에 양심은 전혀 찔릴만한 일은 아닌것 같습니다.
100%처리 인증받고 민원 취하하신건가요??
처리안하고 취하하셨음... 또 개소리 할수도 있습니다... --;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