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력발전차 만드시는 분, 참 오랫동안 연구하시고 애쓰시는데 28년간 헛수고 하신것 같아 안타깝네요.
충전없이 풍력발전만으로 움직이는 자동차라... 말하자면 영구동력기관인데 열역학적으로 불가능합니다.
차가 움직일때 공기저항, 지면과의 마찰저항 등등으로 에너지가 계속 소비되기 때문에 어떠한 형태로든지 외부에서 에너지 투입없이 움직이는 자동차는 불가능합니다.
풍력발전으로 전기는 어느정도 생산되겠지만 자동차를 움직이는데 필요한 전력에는 턱없이 부족합니다.
오히려 발전기 무게와 공기저항등을 고려할때 발전기가 없는것이 더 효율적일 것으로 생각됩니다.
최근에 국책과제를 진행하는 것이 있습니다.
전기차가 브레이크를 밟게 되면 라이닝과 브레이크 드럼의 마찰로 인해서 전기가 발생합니다.
이렇게 발생된 전기를 다시 계통에 밀어 넣는것이죠.
기존의 전기차 보다 15%정도 더 간다고 합니다.
물론 운전자의 습관에 따라 차이도 있고 15%는 개발자가 유리 하도록 측정 되었겠지만요.
어쨌든 10% 이상의 효율이 있다고합니다.
동시신호가 정답인듯 합니다. . 버스비보호 사고도 물론 과속도 하고 했지만 결과적으로는 신호체계가 사고를 만든거라 생각합니다.
익스11하고 윈도우 10이 html5로 재생해서 그렇다고하네요
크롬으로보시면 안끊어질꺼에요 ㅎ.ㅎ
동시신호가 정답인듯 합니다. . 버스비보호 사고도 물론 과속도 하고 했지만 결과적으로는 신호체계가 사고를 만든거라 생각합니다.
내차사용법은 역시나 막판 휸다이 광고에
투싼69 수소차가 세계최초라고 구라까지 ㅉㅉ
수소차 최초는 혼다가 2008년 만든 FCX 클라리티
다만, 대당 1억 5천짜리가 대량으로 팔릴지...
충전없이 풍력발전만으로 움직이는 자동차라... 말하자면 영구동력기관인데 열역학적으로 불가능합니다.
차가 움직일때 공기저항, 지면과의 마찰저항 등등으로 에너지가 계속 소비되기 때문에 어떠한 형태로든지 외부에서 에너지 투입없이 움직이는 자동차는 불가능합니다.
풍력발전으로 전기는 어느정도 생산되겠지만 자동차를 움직이는데 필요한 전력에는 턱없이 부족합니다.
오히려 발전기 무게와 공기저항등을 고려할때 발전기가 없는것이 더 효율적일 것으로 생각됩니다.
최근에 국책과제를 진행하는 것이 있습니다.
전기차가 브레이크를 밟게 되면 라이닝과 브레이크 드럼의 마찰로 인해서 전기가 발생합니다.
이렇게 발생된 전기를 다시 계통에 밀어 넣는것이죠.
기존의 전기차 보다 15%정도 더 간다고 합니다.
물론 운전자의 습관에 따라 차이도 있고 15%는 개발자가 유리 하도록 측정 되었겠지만요.
어쨌든 10% 이상의 효율이 있다고합니다.
수소는 어떻게 생산하는가?
원자력 화력 발전이 대부분인데
절대 친환경 자동차가 아닙니다
안타깝다. 기본적인 기계공학의 이해 없이 진행하니 안되는 것을 되려고 만드는 상황이 되네요.
연금술사 역사에서 금을 만들겠다고 노력하는 것과 별반 다를바 없습니다. (덕분에 화학이 엄청나게 발전했지만)
선풍기 저렇게 달아서 자동차에 100 점의 에너지 부하가 걸리면 그 중 30도 안되는 에너지만 배터리로 전달되겠죠.
결국 선풍기 추가해서 주행 시에 70의 부하가 덤으로 달리는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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