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후한남자 중요한건 직진이냐 그게 아니구요. 스타렉스의 진로를 어느누가 예상 할 수 있냐는 말이죠. 합류차로에서 나오면 당연 3차로나 4차로에 합류 한다고 예상하지 저게 대각선으로 1차선까지 올거라고 어느누가 생각하겠습니까? 블박차주도 그렇게 판단하고 진행하다보니 거의 동일선상에 놓이다 보니 스타렉스를 시선에서 놓친거죠. 블박차주의 속도를 보면 의도적으로 들이댔다고 볼 수 없죠....근데 난데없이 들어오니 꽝! 9:1 이하로 나오면 안되는 사고에요
다른 차량 진행 상황도 파악하지 않고 차로를 저리 바꾸는 사람들은 사고 유발자 즉 공공의 적임으로 면허 반납 영구 자격 박탈했으면 좋겠네요 저속 주행중이니 경미하게 끝났지 고속주행중이였으면.. 그리고 블박상으로는 방어 운전을 했으면 하는 아쉬움이 좀 남는 상황이지만 운전석에 앉은 운전자의 시야가 어땟는지는 모르겠으니 해결 잘 보세요
차로를몇개나이동을하노
8대2 적당
8:2 까지 해보겠다? 애쓰는 척하네,,,, 웃긴 양반일세...
8대2 적당
대인 랜트 빼고 100
들어오는거 인지하셧고
속도도 약간 줄이시고
근대 정작 피하실려고
하지 안내요.
근데 무과실은 힘들어 보입니다. 멀리서부터 개같이 들어오는게 보이네요..ㅠㅠ
8:2 까지 해보겠다? 애쓰는 척하네,,,, 웃긴 양반일세...
저건 그냥 한번 들이대보자라는 심뽀인데 저기서 맨좌측 1차선으로 한번에 들어갈려는 시도가 미친짓 아닌가요?
블박차주가 스타렉스를 인지하였다 하더라도 3차선이나 4차선으로 합류하겠지라고 예상하지
저게 1차선으로 밀고 들어올거라고 어느누가 예상가능하겠습니까? 그렇게 생각하고 블박차주는 진행한거겠죠
블박차주의 속도를 보면 절대 고의적으로 들어간건 아닌거 같네요.
가해자의 6대4 패기보소~
무슨 1인당 100씩이나요구를?
두당 40도 많아보이는데...
여러 차선 한번에 이동은 깜박이 미점등과같이 처리됩니다. 그래서 8대2라 예측하는 이유입니다.
차로를몇개나이동을하노
못해도 과실 10~20%정도 나올듯 하네요
전방 좌우 눈여겨 봐야 사고 안나죠
세명이서 300이면 한분당 백만원정도 받겠다는 말인데
8:2나오면 한분당 오백정도의 피해가 있다는 얘기가 되는건가요?
차량이 뻔히 가고있는데 그냥 쎄리 박넹
휀다끼리 박은거 같은데..차선변경하는 차량이 옆도 안보고 그냥 들이 밀은건데..끝까지 무과실 주장하시구요..
근데 저 사고에 전부 입원했답니까?? 진단은 얼마나 나왔는지... 마디모도 신청해서 확인하세요..
근데, 사각지대여서 보지 못했고 저리 들어올줄 몰랐다는 댓글은에는 동의 못하겠네요.
저런게 눈에 안보이면 어찌 운전을 하시는지...
저따구로 운전해놓고 입원한것들 제대로 엿은 먹여주시구요.
한변호사님께 조언을 구해보시길 권해드립니다.
인지못했다는 말 100% 이해합니다
저도 얼마전 같은 사고를 당하고 블박을 보면서 왜 이런 사고가 났을까 몇칠을 나름대로 고민하듯 생각해본적이 있습니다
우선 블랙박스에서 보여지는 부분과 실제 운전자관점의 시야는 달라도 너무 다릅니다
블박보다 운전자는 좌측아래 그리고 훨씬 밑으로 가있고 그상태에서 a필러에 가려진 상태에서 대각선으로 들어오는 피사체를 제대로 판단하는것은 정말 어렵습니다
블박님은 아마 가다가보니 갑자기 옆에서
쾅하고 뮌가가 부딪혔다는 느낌일 겁니다
스타렉스 또한 님을 제대로 인지하지 못했을것이구요.
대부분 블박에서 보여지는것보다 실제상황은 훨씬더 바로 앞의 상황들이 대부분입니다
바로 앞에서 갑자기 튀어나와서 사고가 벌어져도 블박관점으로 보면 다가오는 차량이
눈에 빤히 보이는거죠
실제로는 그렇지 않지만 말입니다
그래서 피해자일 경우 블박에서 보여지는
모습은 억울함을 가려낼수있는 좋은 수단이지만 과실비율을 논할때 오히려 실제보다
1~3정도 불리하게 보여지는 맹점이 있습니다
"블박과실제는 많이 다르다"
이 말을 꼭 하고 싶습니다
그말듣고 실제소송갔다가 결국 원래 과실비율도 안나온 경우도 있음.
어차피 과실비율은 누가 보냐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음.
책임지지도 못하면서 무조건 100대0이니 소공하라고 하는글 조심해야함.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