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레마존 아닙니다. 1초에 보행자 신호가 들어오고 6초경 위반하는데, 적색불은 훨씬 이전에 켜졌을 것입니다.
후방영상이랑 봤는데 코란도는 녹색불 바뀌자마자 출발했습니다.
와이프는 좀 늦게 출발했네요. (오토바이 보고 안간건지 그건 잘 모르겠어요. 평소에 안전운전 하는 스타일이 아닌데..)
이런글 쓰면 또 오지게 욕 먹겠죠?
오도방 하냐?친구냐? 이런 생각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 있다는게 무섭다....등등..
상황으로 보아 차량 과실이 매우 큽니다.
유턴구간이라 하더라도 황색 실선 밟으면 무조건 중침입니다.
바이크 신호 위반과 사고 연계는 같이 엮지 못합니다.
바이크의 신호위반 후 사고와 연계될 수 있는 주행 거리를 넘었습니다.
바이크는 직진하려고 했는데 차량이 불합리한 주행 방법으로 가로치기
들어 온 상황이라고 말하면 여차하면 차량 독박입니다.
@상품권보내는드릴께 정상 유턴 구간이면 중침과는 연계성이 없겠지만
차량의 진입 방법의 문제가 큽니다.
3개 이상의 차선을 가로질러서 진행 하려고 한 부분의 과실이 매우 큽니다.
회원님을 말한것은 절대 아닙니다.
여기의 많은 사람들이 다른사람의 보는 관점이 다름을 절대로 인정하지 않더군요....
저기 구간이 짧아서 직진 방해 안되게 사선으로들 서있다보니 차례없이 서로 눈치보면서 돌고, 영상처럼 오금초로 바로 좌회전마냥 들어가는 차들도있죠. 저 유턴구간 때문에 단지에서 나올때도 1차선 진입 한번에 할려는 차들 때문에 막히고 직진하는 차들과 충돌위험도 있고 오백미터정도만 내려가도 유턴되는데 사고위험성만 생기는곳같아서 없어지면 좋겠어요
딸배 신호위반, 코란도 그랜져 순서안지키고 황색줄 유턴 한거같네예 +_+
엉망진창
딸배 신호위반, 코란도 그랜져 순서안지키고 황색줄 유턴 한거같네예 +_+
엉망진창
대부분 차들이 차례를 지켜서 유턴하지는 않는 것 같습니다.
유턴하는 차들끼리 사고나면 뒤에서 돌린 차가 가해자 나오겠지요.
분리봉 박으시면 됩니다.
횡단보도시 유턴이면
무조건 10:0 사고 아니면 사고 안남
횡단보도 신호가 아닐때 유턴했을경우, 유턴차 10
횡단보도 신호때 유턴 사고시, 횡단보도 신호 짼 차 10
왜 기본이 8:2인가요??
그동안 저는 보배 눈팅 헛 했네요.
오토바이 운전자 내려서 사과하던데...
이거 제보할 수 있는 방법 있나요?
신호등 횡단보도 무시는 가장기본이네요..
그러면서 배달음식 빨리 안오면 욕하고 제한시간 때문에 저렇게 운전하는걸로 압니다.
걍 배달문화 없어졌음 좋겟어요
10명중 6~7명은 저러고 운전 합니다.
신호위반에 끼어들고 지랄하는 오토바이 보면 확 치고 싶은 생각이 들때가 있음.
영상보니 피해차 번호판 찍혔을듯 한데
해당지역 관할 경찰서로 넘어가면 수사해서 오도방 처벌 하라고 할 수 있습니다
어제 교차로 신호째고 돌진하는 오도방 새키 제차로 즙짤뻔 했어서 더 빡치네요
사고 당사자들이
서로 도움 될 것으로 사려됩니다.
가장 객관적으로 찍힌 부분이기에.
우회전차량의 우측깜박이 미점등...거의 대부분의 차량이 ㅠ
후방영상이랑 봤는데 코란도는 녹색불 바뀌자마자 출발했습니다.
와이프는 좀 늦게 출발했네요. (오토바이 보고 안간건지 그건 잘 모르겠어요. 평소에 안전운전 하는 스타일이 아닌데..)
또하나 딜레마존도 '신호위반' 입니다.
잘 모르시는 분들 많은가 보네요. 법이 ㅈ 같지만, 신호위반은 신호위반입니다.
오도방 하냐?친구냐? 이런 생각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 있다는게 무섭다....등등..
상황으로 보아 차량 과실이 매우 큽니다.
유턴구간이라 하더라도 황색 실선 밟으면 무조건 중침입니다.
바이크 신호 위반과 사고 연계는 같이 엮지 못합니다.
바이크의 신호위반 후 사고와 연계될 수 있는 주행 거리를 넘었습니다.
바이크는 직진하려고 했는데 차량이 불합리한 주행 방법으로 가로치기
들어 온 상황이라고 말하면 여차하면 차량 독박입니다.
그리고 보는 관점이 다른 것이고 누가 맞고 틀리고가 확실치 않은데 욕하는 사람이 어디있겠습니까...
차량의 진입 방법의 문제가 큽니다.
3개 이상의 차선을 가로질러서 진행 하려고 한 부분의 과실이 매우 큽니다.
회원님을 말한것은 절대 아닙니다.
여기의 많은 사람들이 다른사람의 보는 관점이 다름을 절대로 인정하지 않더군요....
그 보행자 신호 보고 유턴하는 차량과 사고인데요?
위반 구간에서 5m이상이 지난 구간에서 사고가 발생하면 위반과의
연계성이 어려운 것으로 압니다.
차종 차번호 식별하셔서 교통과에 문의 넣어보시면 가능할거 같습니다.
전두하이 재산이 정확히 23만원 맞따
이나라에 법이 있긴하나싶다
그냥 다 다 디져버렸으면
그러고 건너도 딸배 전력질주해서 피해건너가는거 보면 옆에서 발로 차버리고싶음
신호위반은 기본에 차와차 사이로 그리고 이젠 칼치기 수법까지 전면에도 번호판 달아서 위반오토바이 속도카메라 cctv가 세금으로 국가에 일조했으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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