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인의 편의를 위해설까?
손님의 편의를 위해설까?
둘 다일 확률이 높겠지요?
그래도 일단은 손님들 편하게 해 주려고 한 게 주 목적 아닐까요?
직원이 멀리 있으면 벨 누르면 되고
바로 옆에 있으면 말로 하면 되겠지요?
옆에 직원 있는 데 벨 놔두고 부른다고 개소리 시전하기 있귀없귀?
종업원이 잦같으면 주인만 손해남.
진짜 진상 아니면 손님에게 불만 토로하지 마시길.
주인의 편의를 위해설까?
손님의 편의를 위해설까?
둘 다일 확률이 높겠지요?
그래도 일단은 손님들 편하게 해 주려고 한 게 주 목적 아닐까요?
직원이 멀리 있으면 벨 누르면 되고
바로 옆에 있으면 말로 하면 되겠지요?
옆에 직원 있는 데 벨 놔두고 부른다고 개소리 시전하기 있귀없귀?
종업원이 잦같으면 주인만 손해남.
진짜 진상 아니면 손님에게 불만 토로하지 마시길.
팁으로 돈벌어가는
서빙종사자들의
나라에선 상상도 못할
시스템이죠 ㅋ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