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에 차량 점검을 받고 (오일누유) 무엇무엇이 문제이다 진단을받고
예약일을 잡아 수리하기로하고 점검비를 낸후 차를 출고하였습니다
물론 오일누유확일을 위해 언더카바를 다 풀고 확인하였구요 그리고 역순으로 조립후 출고해주엇씁니다
그리고 매일달리던 도시화고속도로(서울외곽순환도로) 130키로에서 툭하는 소리와함꼐
언터커버가 2개가 날라가고 연동되어있던 휠하우스카바까지 바퀴에 갈려버렸습니다
다시 태안모터스에 4시간후 바로 맞겨서 어떻게 된거냐 하니 자기네들은 언더카바를 다쪼았다고
하고 날라간원인해대해 어드바이져및 작업자가 설명하던와중 그나마 멀쩡하게 남아있던 뒷언더카바에서
볼트하나를 덜쬐거를 작업자가 설명하던와중 발견을하고 얼굴뻘개지고 나서 과장이란 분을 부르고 나서
과장이란사람은 자기선에서 안된다 보고해아된다고하고 그다음사람이 또나와서 자기선에선 안된다고하고
결군엔 태x모터스 대표에게 보고를 드리겠다고 하고
오늘 전화가 와서 한다는소리가
"부품을 내돈으로 사고 공임비를 안받겠따"라고 하네요
뒷부분에 볼트가 안쪼아진건 어떻게 설명할꺼냐 하니깐 언더카바가 날라가면서 물리적인힘에 의해서 풀려졌다고
말이 안되는소리를 하는데 어떻게 대응해야할까요
사설보다는 정식 센터가 더 꼼꼼하고 에프터서비스가 좋을거 같아 차를 보냈는데
이건 동네 카센타보다 못하네요 이와 비슷한 경험을 하신분 어떻게 대처를 해야할까요??
내일 가서 다시 이야기해보고 안되면 사진이랑 모든걸 다 공개하겠습니다
배 쨀수는 있지만 득보다 실이 많을 테지요..
끝까지 가신다면 응원 및 추천 드리며.. 걍 포기하시는게 정신건강에 이로우실겁니다.
왜 아우디를 사셔가꼬..
프리미엄 명차 브랜드는 맞지만 우리나라에서 하는짓은 2류 브랜드보다 못합니다.
디젤게이트때.. 우리나라만 차별하고.. 고객을 호갱으로 취급하는 브랜드예요..
현재도 보면 할인으로 호갱들 뒷통수나 치고.. 폭바우디 개늠들..
무서워서 차 사겠나....
배 쨀수는 있지만 득보다 실이 많을 테지요..
끝까지 가신다면 응원 및 추천 드리며.. 걍 포기하시는게 정신건강에 이로우실겁니다.
왜 아우디를 사셔가꼬..
프리미엄 명차 브랜드는 맞지만 우리나라에서 하는짓은 2류 브랜드보다 못합니다.
디젤게이트때.. 우리나라만 차별하고.. 고객을 호갱으로 취급하는 브랜드예요..
현재도 보면 할인으로 호갱들 뒷통수나 치고.. 폭바우디 개늠들..
우 : 우린 이제....
디 : 디져따....
개인적으로 월급 받고 일하는 직원 하고 하는만큼 버는 사장 마인드는 생각한다면 사설이 난것 같습니다
고급 브랜드이고 싶은 마음이 막 뚝뚝 묻어나는데 고급지지를 못하는 ...
지들이 손대서 문제가 생겼으면 처리를 해줘야지..
부품을 구입하면 공임을 공짜로 해준다는 소리가 나올까?
명확히 자기들 잘못이 없다는걸 입증하던가..ㅉㅉ
아우디 차는 좋은데 서비스는 개판이네요
차주분 절대 굴하지말고 꼭 이기셔서 인실좆 부탁합니다.
제 와이프 첫차도 A4였는데 당시에 엔진오일 누유 못 잡아서 거의 매달 엔진오일 넣으러 다녔지요.
컴퓨터 기판을 갈아도 해결이 안돼서 결국은 자기들이 부담해줄테니 경고등 뜨면 와서 넣으라고 해서 지내다가
한번은 시동이 안걸린다고 전화가 와서 3년만에 중고로 팔고 지금은 A6 타는데 고장 없고 잘나가고 괜찮습니다.
아우디는 고장나면 고치기가 어려운가봐요.....
꼭 수리비 받아내시길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