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22일)에 회사 복귀 중 접촉사고가 넸네요..
바짝 오른쪽으로 비켜주고, 멈춰있었는데 너무 붙어서 오시길래 사고나기 2초전?쯤에 클략션을
길게 울렸음에도 불구하고 그냥 긁어버리셨네요..
더 황당한건 사고위치에서 약 10m정도?에 기아 공업소에서 차량 파손 수리 마친 후
나오다가 사고가 또 나서 기아 공업소 직원분들이 엄청나게 구경을...
이럴경우 교행사고인데, 저는 100:0 보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비켜줬고, 멈춰있었던 상황이니까요.. 게다가 클락션도 울려줬는데..
오늘 출근해서 사고때문에 많이 많아 한번 올려봅니다.
어떻게 과실 나올까요?
참고로 블박이 제 차량 블박입니다!
더열받는건 아래 사진처럼 사고난뒤에 보험사 부를께요 딱 한마디 하고
사과도 없이 차에 앉아서 에어컨쐬고있다가 보험사 오니 그때 기어나와서
집에 갈때까지 사과한마디 안하고 간게 너무 화가나네요.
한가지 질문은 맨 아래 사진처럼 노랑 점선일 경우 어떻게 되나요? 상대차가 제 차선으로 넘어와있는데..
제 차량(회사) 손상범위
제 차량(회사) 손상범위
상대차 파손부위
상대차 파손부위
사고난 곳(소울 차 진행방향)
제 차(회사차) 진행방향(중앙선이 노란 점선이네요..
드루와~~ 두루와~~ 안햇나요?
오늘 전화와서 대차 얘기 나오더니 내일 대차 해준다네요..
차라리 들어가는데 나가기 더 쉬웠을껍니다...
일단 차량은 중심으로 우측통행인게 기본이고
보시면 우측에 주차 차량들 사이로 공간이 보이지요.
소울이 거기에 들어가서 대기 했어야 합니다.
그리고 작성자님은 우측으로 최대한 붙어 멈춰있었기 때문에 할 도리는 다 한겁니다.
인실좆이 필요합니다.
단지내에서도 그렇고 왜 그들은 크게 돌지를 않는가
그래도 14초 정도에 멈추셨으면 시간은 걸리더라도 사고는 없었을겁니다. 상대방은 항상 운전 못한다는 가정하에 운전하시면 편합니다
그리고 블박 차량은 우측으로 최대한 피했고 정지상태였고....
100:0 보고있는데.... 과실 안잡히셨으면 좋겠네요.
하여 원망섞인 심정에서 사과가 나올리 없겠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