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조선업계 1위인 이마바리 조선소에서 건조한
(2만2000TEU급 초대형 메가 컨테이너선으로, 길이는 400m, 넓이는 60m에 달한다. )컨테이너 화물선이 수에즈운하 한복판에 좌초했다
이유는 20만톤 화물선이 운하에서 대각선으로 끼어서 운하가 막혀버리는 대환장 사태
기관 고장으로 인해서 동력 잃고 저대로 대각선으로 배가 끼인상황
덕분에 전세계 화물선들이 운하 앞바다에서 정모중
20시간 가까이 막힌상황 저기 끼어버린 배는 일단 동력은 회복했는데 여전히 못빠져 나오는중.
한줄 요약: 대각으로 끼어서 좌초됨. 개노답
그냥 니네는 남북 전쟁 특수 누리고
경제 버블로 반세기 호황 누렸다가
막상 거품 다 빠지니까
하는거 하나하나가 아마추어 같음
기관 자체에 결함이 있을 수도 있고 기관 운영하면서 잘못해서 그럴 수도 있을 수 있지만, 저는 기관 결함에 무게를 두고 싶군요. 일본은 까야 제맛이니까
이해를못한다면서 왜씨부릴까 이해를못하겠네
1.일본조선소에서 만든배가 기관고장을 일으켰으니 그일본 조선소잘못이맞고(소나타가 결함나면 현대잘못이지 이걸설명해줘야하나?)
2.좁은데가아니고 아시아에서 유럽을 가려면 수에즈운하통과는 필수임 수에즈통과하고 지중해지나면 유럽임 저리안가면 존나돌아가야함
3.고객요구에 맞춘컨테이너 아냐는말은 무순개소린지 이해를못하겠음 건테이너는 국제규격에 맞춘거지
햐 사회생활가능한가
지나가던 식당 아들이
"가라고~~~~~~~~~~"
할 상황이네요
후쿠시마현 생선. 쌀. 채소 물등
수에즈 160km에 폭이 200m 좀 안 될건데
체증 풀릴려면 좀 걸리것다.
https://www.vesselfinder.com/?imo=9811000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