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고는 3월21일 일요일 1시 49분경 과천터널 부근(경기도 의왕시 청계동)에서 났고,
이번주 월요일쯤에 올렷던 사고입니다.
보험사에서 7:3까지 인정한다고 연락왔네요.
상대방 보험사측 얘기로는 차선변경완료시점으로 본다고 애기하고 6:4인걸 우리측 보험사에서 고속도로 정차한것을 삼아 7:3까지 조정을 봤다는데 하...
이거 이비율 인정해야할까요? 보험관련 자문 조언 부탁드립니다...ㅠ
사고는 3월21일 일요일 1시 49분경 과천터널 부근(경기도 의왕시 청계동)에서 났고,
이번주 월요일쯤에 올렷던 사고입니다.
보험사에서 7:3까지 인정한다고 연락왔네요.
상대방 보험사측 얘기로는 차선변경완료시점으로 본다고 애기하고 6:4인걸 우리측 보험사에서 고속도로 정차한것을 삼아 7:3까지 조정을 봤다는데 하...
이거 이비율 인정해야할까요? 보험관련 자문 조언 부탁드립니다...ㅠ
상대차 들어오고 인지하고 3초만에 사고인데??
고속도로서 저렇게 끼어들자마자 정지하는데 피할사람이 누가있을까요??
소송가세요.
독소조항때문에 분심위를 가야한다고 하면 소심위만 가고 바로 소송진행하세요
보조참가신청하시고 준비서면 꼼꼼히 확인하시면
이상한 판사만 안만나면 무과실 나올사고입니다.
상대차량은 2차선에서 비상깜박이를 킨상태로 정차하고있다 점선 4개 전에서 차선변경 하였습니다.
상대차량이 바퀴방향은 4차선을 향하고 있습니다.
사고시점까지 5초짜리 영상.. 진짜 억울하면 앞에 10초 더 올려봐요..
본인이 정말 피할수 없던 상황이 맞는건지..
10초전에도 멈처있엇고 차량문제생긴줄알고 그대로 있을줄안 부분도 있습니다..
그럼 무과실 더욱 안나오죠..
근데 브레이크에 문제가있어보이네요
화물차량도아니고 승용차가 대충60~70속도에 저정도거리를 정차를못탄다?
브레이크가 진짜 문제네요..
오히려 사고 전에 클락션을 안울렸다고 과실 잡히는 경우도 있습니다. (거지같지만요)
이건 추분히 서는게 가능할듯 보여지는데요,,
적절해 보입니다.
과실비율도 비율이지만 오히려 추돌 전 완전 정지가
불가한 상황이라면 블박님께서 갑자기 핸들 틀거나
해서 타 차량과 사고 나는 것 보다는 훨씬 대처 잘
하셨다는 생각이 듭니다.
아무리 눈먼 경찰이라도 가피가 바뀌는 일은 없을 겁니다.
과실비율 합의가 잘 안 되면 경찰에 사고 접수 한다고 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은 될 거 같습니다.
상대차 들어오고 인지하고 3초만에 사고인데??
고속도로서 저렇게 끼어들자마자 정지하는데 피할사람이 누가있을까요??
소송가세요.
독소조항때문에 분심위를 가야한다고 하면 소심위만 가고 바로 소송진행하세요
보조참가신청하시고 준비서면 꼼꼼히 확인하시면
이상한 판사만 안만나면 무과실 나올사고입니다.
오디오는 원본인데도 안나오네요..
차라리 평생 이 일 생각하며 열받느니
지금 ㅈㄹ하는게 낫을듯해요
차간 거리가 좀 되지만, 고속도로에 차량들 속도 생각하면 기본과실에서 1할 정돈 조정될텐데. 이상하네요
현실 무과실이 쉽지는 않겠지만 무과실 응원합니다.
와 진짜 저런 쓰레기들이 왜
차는 끌구 나와서 도로를 개판으로
만드는지 모르겠네요
쳐들어왔으면 가던지 해야지 왜
브렉은 쳐밞구 지랄인지
무과실 받길 바라는데
왜그렇게 차가 밀리는 느낌이 나네요
열받으면 소송
상대차 도로상 이유없는 정차에도 해당되는거 같습니다.
브레이크 밟았으니 할건 다 한거 같고요...
시간 걸려도 소송 넣으세요...
터널 나와서부터는 양옆 차선 살피면서 주의운전 해야하는 구간이에요.
브레이크가 밀렸든 어쨋든 운전 미숙으로 정차한 앞차가 100 먹었으면 좋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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