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에는 능력부족이라고 생각했는데
이제는 아니라는 생각이 더 강하게 든다.
이건 다분히 고의적으로 안 잡는거고 오히려 가격을 상승시키고 있다고 생각된다. 사견으로는 복지예산 등 예산 확보 때문이라고 생각된다.
집값이 오르고 공시지가를 거래가 근처로 설정하면 세금 비율을 조금만 올려도 세금 폭탄이 날아온다.
결국 세금폭탄에도 능력 있는 놈은 집을 살거고 특히 강남.
능력없는 애들은 임대를 살게된다. 그런데 여기서 국가가 특히 LH공사가 임대사업을 시작하면 결국 거기서도 이익이 창출되기 때문에 국가가 임대사업자가 되고 임대료로 수익을 창출하게되겠지.
고로 국가는 주택가격이 계속 상승하기 원하고 멍청한 원숭이들은 임대주택 하나 던져주면 좋아라 하겠지. 지들이 영원히 하층민이 된다는건 모른채.
예견하건데 앞으로는 빈익빈 부익부 현상이 심해질 거고 대다수의 국민은 하층민으로 전락하게 될것이다. 하지만 불평을 하지는 않을것이다. 왜 내 주변이 다 겉으로는 가난해 보이지 않는 하층민이니까.
대출끼고 집산 모든 사람은 죽는겁니다.
그 정도까지 안내려가게 조절하는게 방법인데
쉽지 않은거고..
그 후 부동산 개박살... 수요도 없는거 지들끼리 폭탄 돌려봐야 자살행위^^
은행대출도 막혀 수요도 없어 집값은 높아서 세금폭탄 맞아 곧 금리인상하면ㅋ... 그냥 뒈지는거지 뭐...
임대주택 평수 적다고 뭐라하는데 이게 시작이라고 봄. 결국에는 일반아파트규모로 장기임대갈거고 가격도 더 싸게 공급할거라 봄.
끝은 뭐냐면 선진국식 렌탈주택시장으로 간다는 말. 전국 어디든 같음 평수 ㅇㅍㅌ면 1:1로 렌탈교환하여 주거지이동 쉽게 해결...
이게 맞는거지...
일부 돈돈돈하는 애들음 지들끼리 고가부동산 폭탄돌리고 있는거고... 그러던가 말던가 될 듯.
뭐든 갖다붙여서 세금걷어야 돈이되는거죠.
부동산정책이전에 닭년이올려논 담배값 내리다던분이 임기가 끝나가는데도 부동산대책 수차례내놓으면서도 일말의언급도없죠..
정치인들 결국 그놈이 그놈이죠.
결국 뽑히는사람은 누가 그럴듯하게 거짓말하냐지.
야당.여당 결국 그놈이 그놈인듯합니다.
그 누구도 서민은 신경안씀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