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자동차의 네임벨류가 현대가 높을까요? 기아가 높을까요? 물론 국내뿐아니라 해외에서도 현대가 높습니다.
그럼 같은 가격이면 기아보다는 현대차를 고르는 사람이 많겠죠? 기아가 월등한 무언가가 없으면 말입니다.
예전에도 쓰레기 대우는 현대보다 아랫급 차 취급을 받았지요 무이자 할부에 어마어마한 할인 그래도 안샀어요
왜냐 왜 비슷한 가격에 굳이 이름값 떨어지는 대우를 사나라는 생각이 머리에 박혀 있었고 그게 맞는거구요
근데 요즘은 왜 쉐보레를 많이 안사는걸까요? 차 만든지 얼마 안되는 현대같은 회사, 또 개발능력도 없어서 그저그런
현대에서 다 가져다 쓰는 기아 같은 회사차를 사면서 100년 역사의 쉐보레를 왜 선택하지 않는걸까요? 차도 월등히
좋은데 해당급에서 한두체급 위를 커버할수 있다는건 그냥 하루이틀로 되는게 아닌데 되도 않는 현대 편의장비에
혹해서 차를 선택하는거보면 아직 우리나라 자동차 문화가 성숙하지는 않았구나라는 생각이 드네요.
차를 사는게 아니라 가전제품을 사듯이 카다로크로 스펙 달달 외우고 우와 내차는 완전 콤퓨타야 하면서
자랑들 하고 하긴 차에 아는건 밟으면 가고 밟으면 서고 그정도인 사람들이 많으니 자랑할껀 스마트폰이랑 연결되고
차선이탈하면 막 삐삐삐삐 된다 그런건 자랑하면서 이차가 얼마나 안정감이 있고 튼튼한지에 대한 고민은 없으니
물론 보배분들은 자동차 전문가들이시니 저같은 사람에게는 보이지 않는 현기차의 주행성능등 장점을 캐취하셔서
팬역활을 자처 하시는 거겠지만요
차를 살때는 10년탈 생각으로 사지만, 몇년이 지나면
어쩔수 없이 처분해야 되는 일이 생기는 사람들이 많음.
그때 감가된 내 쉐보레 차를 보며 화 밖에 안 났다는 제 지인중 한명의 경험담 ㅠㅠ
그래서 그 네임벨류 높은 차들은 몬데??
요새 안들어 와 보니 어디서 듣도보도 못한 닉들이 이런 글들 싸지르고 다니는구만.. ㅋㅋㅋ
방학인가??? ㅋㅋㅋ
이닉 탈퇴하고 다시 가입한거라 실제 원래 닉은 2004년 부터 했단다 아그야.. 어디서.. ㅋㅋㅋ
그 200만원을 앉아서 손해보기 싫은거죠 ㅋ
좋은차? 들여와서 개망으로 만들어 파니 좋아하는 사람은 소수
그렇게 따지지 않습니다@.@
아무나 다 주워먹고 다니면서
한국 쉐보레는 이것보다 떨어져 죄다 심장병인데...
내수에서 ㅈㅁ되는 건 당연한 이치...
한국 수준에 맞췄다고 하는데
시장에서 어필하지 못하는거 보면
그런 개솔 드립치는 인간들 다 잘라야 하지 않을까?
오늘도 일용할 양식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쉐~멘.
현빠들이 비싼데는 이유가 있다카던데 여기도 이유가 있겠지
한국인들 입맛엔..................
맛이 없어서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 쉐빠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국GM이 보다 대중적인 가격대와 옵션구성으로 시장에 접근할 생각이였다면 지금의 쉐보레로 들어오는게 맞았겠지만 지금처럼 하위 옵션을 없애고 타사보다 고급스러운 차량으로 포지션하려 했다면 뷰익이나 아예 자회사인 홀덴 등으로 들어오는게 맞았을듯..
아니면 그냥 한국GM으로 하고 쉐보레와 뷰익으로 나눠 생산하고 판매하고 캐딜락은 수입하는식으로 GM을 밀어야..
솔직히 서민들이 많을수밖에없으니 당연 연비좋고 중고값많이 받을수있는 국민성지닌 현기가 독점을할수밖에없는거고요~ㅋㅋ
근데 쉐보레에 크루즈 엄청많이팔았던데 중고값이 아반떼에비해 많이 떨어졌네요 ㅋㅋ아반떼중고값이 새차값보다 비쌀라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방이는 중고사는사람이 진정한용자인건가 ㅋ
네임벨류가 필요하면 크루즈에다 뷰익이나 캐딜락 딱지 붙여서 팔았어야지..ㅋㅋㅋ
ㅋㅋㅋㅋㅋ
쉐보레 많이 타십쇼~
벤츠 만큼 오래된 역사를 가지고 있네요 쉐보레도 s클래스 급이 있겠지요 역사도 오래 되었는데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