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96년 쌍용코란도를 시작으로 트라제->아반테xd스포츠->투스카니->nf->액티언스포츠->제네시스쿠페,쏘울,->k7,레이
이런 순서로 차를 타왔습니다. 저도 여기계신 많은 분들처럼 쉐보레차를 차로도 안봤죠. 미션구리고 엔진힘 딸리고
옵션 적고 가격은 싸지도 않고 그런데 어느날 지인의 알페온을 타보게 되었는데 이건 신세계더군요 안정감이며
코끼리 허리같은 문짝이며 월등한 실내품질 이건 뭐 종잇장 같은 k7이랑은 비교도 안되는 차였더라구요 얼마나
속이 상하고 기아한테 속은 기분이 드는지 나름 큰맘먹고 산차였죠 k7은 근데 이제 꼴도 보기 싫어서 그냥
레이만 주구장창 타고 다닙니다. 레이 구매때도 스파크를 구매하고 싶었으나 쏘울에 이어 박스를 원츄하시는
와이프님께서 스타렉스 대가리 같다고 스파크는 안된다고 해서 억지로 산거네요 결국엔 k7은 그냥 박아두고
레이만 주구장창 타고 다닙니다. 어치피 쓰레기같은 종잇장 탈꺼 그냥 기름값이나 절약하자라구요
타봐야 압니다. 차라는건 종이로 보는거랑은 다르니까요 아무튼 그 나름 문화적 충격?을 겪고 난후
회사차 구입시 현재 쉐보레 차종들로 교체주기 시 교체중입니다. 직원들의 안전이 무엇보다 중요하고
출장용차라는 특성상 장거리 운전이 많아 장거리 주행시 휠씬 편하니까요
여러분들도 한번 타보고 최소 몇시간 이상씩은 쉐보레 타보고 차를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짜잘한 옵션 따위 신경쓰지 마시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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슷하렉스 대가리.......
두 차 모두 각기 장단점이 있습니다. 손화타는 어디 좀 긁히고 짜부러져도 막타고 다닐 수 있고 수리비도 저렴합니다. 엘피자라 기름값도 싼 편이고 크기도 크지않고 시야도 좋아 시내주행용으로 아주 그만입니다. 베리타스는 덩치가 커서 상대적으로 연비도 나쁘고 수리비도 비싼 편인지라 시내주행에 스트레스가 있지만 장거리를 뛸 때를 포함해 힘도 좋고 트렁크도 커서 나들이갈때 아주 요긴하게 사용합니다.
솔직히 저도 K7이라는 차는 제대로 안타봐서 모르겠지만..
남이 잘타고 다니는 차량을 쓰레기같은 종잇장이라고 단편적으로 폄하하고 흉보시며 본인의 생각을 강하게 주장하시는 것은 옳지 못하다고 봅니다...
더우기 케이세븐이라는 차를 안타보셨으니 글쓰신 분의 생각을 이해하지도 못하실거구요. 케이세븐을 구매해서 타다가 알페온을 타 보신 분들 중에..자기 차에 불만이 생기는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연비가 좋고 초반 동력성능이 좋은 만큼 희생된 부분이 있을거고...그 부분에 대한 아쉬움이 크게 느껴지면...내 차가 급 똥차되는거죠...
제 의견을 쓸데없이 강하게 표현한 듯해 부끄럽네요.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짜잘한 옵션은 나중에 정 필요하면 직접 DIY나 사제로 달아도 된다고 생각하기에..
현기차 오너인척 하는 대빠들이
한둘이 아니었음
지들보다 월등하게 좋은걸 알면서도 인정못하기에 저런식으로 깍아내리는거죠 ㅋㅋㅋ
쓰레기니깐 공짜죠? ㅎㅎ
그리고 쉐보레차 오래 타세요~
현기차는 듣지도 보지도 마세요
보배 365일 상주하는 현기알밥들의 현기차 빠는글만 보고자란 보배 호구들은
타볼 생각을 못하죠 ㅎㅎㅎ
주어 들은 예기! 등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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